형님들 안녕하세요.
15년식 K7 타는데, 뒷쪽 쇼바가 높이가 다릅니다...
한쪽은 순정상태의 높이인데(손가락 3개), 한쪽은 누가봐도 이거 서스 튜닝햇냐 라고 말 나올정도로 낮더라구요.(손가락 겨우2개)
제가 둔한건지 사실 주행에는 별 이질감은 없는것 같은데,
벌써 서스가 나간건가 싶어서 형님들한테 조언을 얻고자 글 올렸습니다.
형님들 안녕하세요.
15년식 K7 타는데, 뒷쪽 쇼바가 높이가 다릅니다...
한쪽은 순정상태의 높이인데(손가락 3개), 한쪽은 누가봐도 이거 서스 튜닝햇냐 라고 말 나올정도로 낮더라구요.(손가락 겨우2개)
제가 둔한건지 사실 주행에는 별 이질감은 없는것 같은데,
벌써 서스가 나간건가 싶어서 형님들한테 조언을 얻고자 글 올렸습니다.
빠른놈은 12만정도 늦은놈은 20만정도 그렇더라구요
순정에 손가락 2~3개면 쇼바첸지해도 될법하긴 하네요
작년부턴가 뒤에서 찌그덕 소리가 났는데, 쇼바 때문인것 같습니다 ㅠㅠ
대체로 프론트는 7만 리어는 10만 잡아요 왜
이유는 프론트가 부하가 커요 엔진 이 달려있으니 리어는 껍대기 기름통 시트가 전부니까요
이 참에 일체형을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쇼바는 사람 힘으로도 눌리는데, 그게 차고를 지지해줄리 만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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