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이쿼녹스 운행 중이고 6개월 1만 5천 킬로 탄 오너입니다..
주행감은 진짜 좋아요..3단부터는 정말 조용하고요
코너링은 탈만하여 하체 탄탄합니다..
연비도 평균트립 15~16은 고정이고요
다만...
as..as..as..as..as
지금까지 썬루프, 전기계통, 주행보조장치 먹통으로 8차 수리했습니다..
못잡아요....
그래서 최악입니다...
이쿼녹스 2만키로 운행 실 오너로써 주행감, 고속 안정감, 실연비 정말 좋습니다. 운전할때 굉장히 가볍고 편하게 느껴지고 코너링,브레이킹 등에서 민첩한 반응이 일품입니다. 다만 고속도로 달릴떄 150km 이상 달리고자 하면 가속이 답답하다는거.. 차량내부에 잡소리가 일부 있다는거.. 개인적으로 유투브에서 모트라인 서킷리뷰가 가장 성능을 잘 보여준 참고영상이라고 보여지네요.
가격도 한번 인하됬고 추가할인 잘 받으면 4륜구동 제외 풀옵션 3,300~3,500만 가능하구요. 출시 초반에 너무 어이없는 가격이랑 gm이미지 안좋아서 판매량 폭망했는데 그 후 홍보부족으로 그냥 묻힌 거 같아 안타깝네요.
근데 비싸고 디자인이 떨어져
몸에안좋은데 입에자꾸 꽃히는거야
주행감은 진짜 좋아요..3단부터는 정말 조용하고요
코너링은 탈만하여 하체 탄탄합니다..
연비도 평균트립 15~16은 고정이고요
다만...
as..as..as..as..as
지금까지 썬루프, 전기계통, 주행보조장치 먹통으로 8차 수리했습니다..
못잡아요....
그래서 최악입니다...
가격도 한번 인하됬고 추가할인 잘 받으면 4륜구동 제외 풀옵션 3,300~3,500만 가능하구요. 출시 초반에 너무 어이없는 가격이랑 gm이미지 안좋아서 판매량 폭망했는데 그 후 홍보부족으로 그냥 묻힌 거 같아 안타깝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