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된 제품의 수준, 스피커 갯수, 음질 모두 중형차 중 가장 못하다는 결론이 나와버렸으니..
더군다나 그 과정에서 말리부의 한국사양과 미국사양은 도어 내부가 동일하지 않은것까지..
ps. 동영상이 2편으로 되어있고 1편에서는 말리부의 음질이 가장 나은것 같다고 하였으나 2편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시험해본 결과 기계적으로는 쏘나타가 가장 낫고 감성적으로는 SM6가 가장 나으며 둘 모두 말리부가 가장 못하다고 결과를 번복하였으며 도어의 경우 이미 보배드림에 미국사양과 한국사양의 제조방법이 다르다는것이 몇번 올라왔습니다.
사용된 제품의 수준, 스피커 갯수, 음질 모두 중형차 중 가장 못하다는 결론이 나와버렸으니..
더군다나 그 과정에서 말리부의 한국사양과 미국사양은 도어 내부가 동일하지 않은것까지..
ps. 동영상이 2편으로 되어있고 1편에서는 말리부의 음질이 가장 나은것 같다고 하였으나 2편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시험해본 결과 기계적으로는 쏘나타가 가장 낫고 감성적으로는 SM6가 가장 나으며 둘 모두 말리부가 가장 못하다고 결과를 번복하였으며 도어의 경우 이미 보배드림에 미국사양과 한국사양의 제조방법이 다르다는것이 몇번 올라왔습니다.
유튭에 나온 결과는 한마디로 말하자면 기술은 현대.르노.쉐보레 순서이고 스피커 음질로만 봤을때는 쉐보레가 다른 완성차 보다 조금 더 좋다로 표현됐습니다.
즉 차량의 외부소음 차단이나 부품의 설계 방식은 현대가 좋지만 감성적인 스피커의 음질 수준은 쉐보레가 조금 더 좋다는 뜻
더군다나 그 과정에서 말리부의 한국사양과 미국사양은 도어 내부가 동일하지 않은것까지..
ps. 동영상이 2편으로 되어있고 1편에서는 말리부의 음질이 가장 나은것 같다고 하였으나 2편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시험해본 결과 기계적으로는 쏘나타가 가장 낫고 감성적으로는 SM6가 가장 나으며 둘 모두 말리부가 가장 못하다고 결과를 번복하였으며 도어의 경우 이미 보배드림에 미국사양과 한국사양의 제조방법이 다르다는것이 몇번 올라왔습니다.
더군다나 그 과정에서 말리부의 한국사양과 미국사양은 도어 내부가 동일하지 않은것까지..
ps. 동영상이 2편으로 되어있고 1편에서는 말리부의 음질이 가장 나은것 같다고 하였으나 2편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시험해본 결과 기계적으로는 쏘나타가 가장 낫고 감성적으로는 SM6가 가장 나으며 둘 모두 말리부가 가장 못하다고 결과를 번복하였으며 도어의 경우 이미 보배드림에 미국사양과 한국사양의 제조방법이 다르다는것이 몇번 올라왔습니다.
자동차는 시세떨어지는 소모품이라 봐야하는데
자꾸 유지시키려는 욕심있는 노땅들이 문제
즉 차량의 외부소음 차단이나 부품의 설계 방식은 현대가 좋지만 감성적인 스피커의 음질 수준은 쉐보레가 조금 더 좋다는 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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