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k5 와 k7 둘다 lpi 렌터카용
트렌디 등급 이고요
가격은 K5 2천5백 Vs. K7 3천 만원 입니다.
유공자라 k5 는 취등록세 면제
k7은 취등록세 포함입니다.
차량 용도는 출퇴근 + 업무용으로
1년에 3만km 타고, 한전 사면 오래 탑니다.
37살 유부 아이 없습니다.
타던 차는 그랜저 hg 렌터카 lpi 모델 이었습니다.
k5는 두달이상 기다려야하고 k7은 한달이면 나올듯 합니다.
가성비는 k5인거 같은데 (자동차세도 면제라)
K7이 지꾸 아른 거리네요. 고언 주시면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차량구매 차이 5백 ,
1년에 세금 약 70만원 5년이면 4백
이게 고민 포인트 맞아요
K5 1년에 자동차세
50만원 정도 일걸요
그리고 한번타면 장시간 타신다고 하셨는데 편하게 운전하시는데는 승차감은 k7 못따라갑니다 저는 둘다 시승해봤는데 다만 10원이라도 비싼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계속 눈에 밟히실듯
k7 lpi 갖고있는데 일단 기름 처묵처묵하는데 다릅니다.
유지비 차이 꽤 커요..
플랫폼도 K7보다 K5의 플랫폼이 더 뒤에 나온 플랫폼이라는 점도
K5의 메리트가 될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3세대 K5휠베이스는 2세대 K7보다 5mm짧고
그랜저HG랑 그랜저IG보다는 3세대K5가 5mm깁니다
k7이 출력의 여유로움과 급이 더 높은차라는 이점은 있겠지만
취등록세랑 자동차세 면제를 포기하면서까지 K7으로 가야할 이유는 전 없다고 봅니다
저라면 닥 K5할거 같네요
k5 풀옵 lpi 사전예약 걸어놓고
이번주 월요일날 k7 프레스티지 풀옵넣어서 계약했습니다.
이번달 안에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했는데
7일~10일 설비 점검으로 1월초로 미뤄졌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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