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는게 기술적으로 무척 진보해야되지만 소비성향은 굉장히 보수적인 신기한 시장입니다. 중국이 자동차로 성공하려면 이걸 극복해야되는데.. 그럴려면 자동차 회사가 굉장히 오랫동안 버텨야되요. 뭐.. 자동차 회사 평가가 얼마나 오래됐냐만으로 신뢰와 성능을 절대적으로 평가할 순 없지만, 그래도 평균치라는게 있어요.
일단 중국 경제거품 터지고 수십 수백개 관련업체들 다 사라져서 진짜배기만 남기고 난 후에나 먼가 좀 신뢰가 쌓이던가 할꺼라고 봅니다. (버텼다는게 제품으로도 괜찮다는 뜻이니까요) 도토리키재기 우후죽순 생겨난 중국자동차 업체들이 일단 정리되야 할꺼예요.
테슬라가 한때 치명적인 약점이 이거였죠. 몇달전만해도 뭐만하면 도산위기네 어쩌네 이런거 맨날 터졌습니다. 지금은 주식 최고치 올랐다는데 난중에 또 몰라요.
일단 중국 경제거품 터지고 수십 수백개 관련업체들 다 사라져서 진짜배기만 남기고 난 후에나 먼가 좀 신뢰가 쌓이던가 할꺼라고 봅니다. (버텼다는게 제품으로도 괜찮다는 뜻이니까요) 도토리키재기 우후죽순 생겨난 중국자동차 업체들이 일단 정리되야 할꺼예요.
테슬라가 한때 치명적인 약점이 이거였죠. 몇달전만해도 뭐만하면 도산위기네 어쩌네 이런거 맨날 터졌습니다. 지금은 주식 최고치 올랐다는데 난중에 또 몰라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