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세이드를 비롯해서
현대기아 버튼식기어 또는 전자식기어 모두해당될것같은데요
R후진기어상태에서 내리막경사가 심한곳을
진행시(기어와 반대방향이죠)
강제로 N단진입후 시동이 꺼지게 되어있더군요??
강제N단변속은 미션보호를 위해 어느정도 이해가 되는데
시동까지 꺼지게할필요가있나싶어요?
타회사 로직은 어떤지모르겠지만
역시 말뚝이 오조작방지에는 최고인걸까요
휴먼에러는 워낙변수가많으니..
펠리세이드를 비롯해서
현대기아 버튼식기어 또는 전자식기어 모두해당될것같은데요
R후진기어상태에서 내리막경사가 심한곳을
진행시(기어와 반대방향이죠)
강제로 N단진입후 시동이 꺼지게 되어있더군요??
강제N단변속은 미션보호를 위해 어느정도 이해가 되는데
시동까지 꺼지게할필요가있나싶어요?
타회사 로직은 어떤지모르겠지만
역시 말뚝이 오조작방지에는 최고인걸까요
휴먼에러는 워낙변수가많으니..
내려막에 그래버리면 누군가 똑같은 사고 나올듯해요
증상은 퉁 하고 엔진에서 치는소리 나던데요
그리고 브레이크 듣질않구요ㄷㄷ
미친차네
저는 밟히는데요?
n에서 시동이 꺼진다는건가
클리핑에서 어느정도 굴림을 허용하다가 그 한계치 넘어서면 시동꺼지는건 어떤차고 마찬가지임.
그냥 수동차 언덕에서 시동꺼먹는거하고 같은 것임
저거 어떤회사차고 다 저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