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구 코란도의 경우에도 현기차 프레임에 너무 놀아난거에요.
준중형 SUV라고 너무 현기차를 의식해서 개발했어요.
아예 과김하게 전장을 4600mm까지 늘렸으면 크기 때문에 먹혔을겁니다.
라인업도 빈약하면서 뭔 깡으로 코란도를 티볼리와 비스무리하게 만들어가지곤.
소형 티볼리, 중형 코란도, 대형 렉스턴으로 갔어야 되었습니다.
확실히 쌍용에는 인재가 없나봐요.
시장 상황을 잘 모르는 듯.
@우유단합 으마으마한 프로모션 하고 있으니깐 판매량이 올라가는거지
특별 무보증 프로모션이라 보증금 없이 월 납입금만 내면 차량 리스 출고 해 준다는데 돈 없는 중생들 당연히 쌍용차 뽑지 않겠습니까?
누가 보면 순수 상품성 및 대리점 차량 판매로 파는 줄 아는가봐요.
쌍용 대리점주들은 곡소리 나드만.
그렇게 팔았는데 2500대 남짓이구랴.
글구 코란도의 경우에도 현기차 프레임에 너무 놀아난거에요.
준중형 SUV라고 너무 현기차를 의식해서 개발했어요.
아예 과김하게 전장을 4600mm까지 늘렸으면 크기 때문에 먹혔을겁니다.
라인업도 빈약하면서 뭔 깡으로 코란도를 티볼리와 비스무리하게 만들어가지곤.
소형 티볼리, 중형 코란도, 대형 렉스턴으로 갔어야 되었습니다.
확실히 쌍용에는 인재가 없나봐요.
시장 상황을 잘 모르는 듯.
준중형 SUV라고 너무 현기차를 의식해서 개발했어요.
아예 과김하게 전장을 4600mm까지 늘렸으면 크기 때문에 먹혔을겁니다.
라인업도 빈약하면서 뭔 깡으로 코란도를 티볼리와 비스무리하게 만들어가지곤.
소형 티볼리, 중형 코란도, 대형 렉스턴으로 갔어야 되었습니다.
확실히 쌍용에는 인재가 없나봐요.
시장 상황을 잘 모르는 듯.
1200대미만으로 떨어질 겁니다.
XM3, 캡쳐, 트블, 셀토스, 코나 페리의 공격이 들어갑니다.
코란도가 개망하는 바람에 매출도 쪼그라들고.
디자인을 확실히 나눴어야지, 티볼리 디자인을 코란도로 이식하니깐 망하지.
특별 무보증 프로모션이라 보증금 없이 월 납입금만 내면 차량 리스 출고 해 준다는데 돈 없는 중생들 당연히 쌍용차 뽑지 않겠습니까?
누가 보면 순수 상품성 및 대리점 차량 판매로 파는 줄 아는가봐요.
쌍용 대리점주들은 곡소리 나드만.
그렇게 팔았는데 2500대 남짓이구랴.
준중형 SUV라고 너무 현기차를 의식해서 개발했어요.
아예 과김하게 전장을 4600mm까지 늘렸으면 크기 때문에 먹혔을겁니다.
라인업도 빈약하면서 뭔 깡으로 코란도를 티볼리와 비스무리하게 만들어가지곤.
소형 티볼리, 중형 코란도, 대형 렉스턴으로 갔어야 되었습니다.
확실히 쌍용에는 인재가 없나봐요.
시장 상황을 잘 모르는 듯.
가격은 확 낮추면 가성비로 먹혓
시골에선 인기차종임.
6~70대 할배들 술먹고 개차반으로 쌍용 스포츠 모델들 끌고 다니는거 일상생활임.
구형 동글이 코란도가 현역임
쌍용을 칭찬해 줄 만한 부분은, 기술력은 1세대 뒤떨어지지만, 마감이나 재질 틈틈히 넣은 것은 현대/기아보다 낫습니다. 쌍용 매장에 직접 가서 꼼꼼히 보고 왔는데, 기대 의외로 세심하게 잘 해놓아서 놀랐습니다.
쌍차 응원 합니다.
별 뜻은 없고 현까라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