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 아찌님 회사는 고객 컴플레인 발생하면 이유불문하고 바로 인정하고 고객에게 3억 주고 상위 모델주고 담당자 사표쓰시고 나오나보죠?? 지금 언행보니까 이렇게 하실거 같은데욬ㅋㅋ
지금 그쪽의 언행을 보면 이산화탄소 배출하는것도 현기 잘못인데요 그쵸~~
서희 아찌님 회사는 고객 컴플레인 발생하면 이유불문하고 바로 인정하고 고객에게 3억 주고 상위 모델주고 담당자 사표쓰시고 나오나보죠?? 지금 언행보니까 이렇게 하실거 같은데욬ㅋㅋ
지금 그쪽의 언행을 보면 이산화탄소 배출하는것도 현기 잘못인데요 그쵸~~
나랑 언쟁하는것도 둘다 한심해 보이니!! 그냥 여기서 끝냅시다. 쓸대없는데 에너지 낭비하지 마시고!!
이시간에 둘다 일합시다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