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관련 업계는 다 도전하는 거 같네요.
다이슨에 이어 소니까지도요.
엔진이 안 들어가니 배터리만 보유하면 될 거도 같지만
자동차 플랫폼도 필요할 거고,
차량 내구성이나 충돌안전성, 브레이크 등등 그래도 조율해야 하는 부분이 많을 거고,
빅데이터도 많이 필요할 듯한데...
너나 할거없이 자동차 시장에 뛰어드네요.
배터리 관련 업계는 다 도전하는 거 같네요.
다이슨에 이어 소니까지도요.
엔진이 안 들어가니 배터리만 보유하면 될 거도 같지만
자동차 플랫폼도 필요할 거고,
차량 내구성이나 충돌안전성, 브레이크 등등 그래도 조율해야 하는 부분이 많을 거고,
빅데이터도 많이 필요할 듯한데...
너나 할거없이 자동차 시장에 뛰어드네요.
소니는 뭐 ㅋㅋ
만드는건 겁나 쉽습니다.
부품도 마니 없구요.
뭐 나쁘진 않다고 봅니다 아무것도 안하면 20세기에 머물러서 21세기에 적응못해 떡락한 소니꼴나는거니까요
그르니까 중국에서 그 난리 ㅇㅇ
근데, sony....는...분명 sony타이머를 가지고 나올텐데;;
거기에 지들만의 충전방식에, 지들만의 인터페이스로...
계기판에 ps4넣어주면 고민하긴할듯..ㄷㄷㄷ
양산체제만 갖춰지먼 전기차가 내연기관자동차보다 비쌀 이유가 없어보이는군요.
다만 에너지 효율 측면에선 내연기관의 벽을 넘기가 어려울 겁니다. 그걸 물론 원자력에너지가 커버치는 것입니다만...
기계식은 노하우가 필요하지만 다 전자식이다 보니 쉽겠죠
모터 제어기 같은 전자모듈만 집어넣음 되기 때문이죠.
화석연료 자동차는 모터제어기+엔진 내연기관+엔진 블록 금속 관련 기술 *_*
+배기가스 규제까지 만족시켜야..
사람 죽으면 회사 망하는것까지 생각하면 ..
결함이 한무데기
전기차에 들어가는 카메라와 같은 부품을 판매하려고 하는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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