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1 갈마다 20.01.30 10:43 답글 신고
    많이 일어나는 실수에는 당연히 대비가 되어 있음.

    펠리세이드 사건은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실수가 아님.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 제조사에서는 대비가 되어 있지 않고 이것을 결함이라고 할 수는 없음.
    결함이 아니기 때문에 제조사에 책임을 물 수 없음.

    일반적으로 일어나지 않는 실수에 대한 대비를 하지 않았다고 제조사에 책임을 물게 되면,
    수많은 인간들의 실수를 제조사가 전부 책임져야 한다는 어처구니 없는 논리가 생성이 됨.

    이제 알았으니 앞으로 만드는 차량들에는 대비를 하면 됨.
    답글 1
  • 레벨 중사 3 대깨문조1국지지 20.01.30 10:45 답글 신고
    그놈의 실수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수로 칼 떨어드려도 발등에 안찍히게 칼은 무조건 칼의 등이나 손잡이쪽으로만 떨어지게 만드세요 수준ㅋㅋㅋ
    답글 0
  • 레벨 훈련병 Bouno 20.01.30 10:52 답글 신고
    SW 배우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예외 처리 정말 많이 하고 보안도 신경 많이 쓰죠
    그런데 정말 0.00001 이상한 사람이 이렇게 말도 안 되게 운전해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회사 내에 테스트 케이스 만들고 테스트팀도 있고 오픈 베타로 많은 사람들 상대로 점검도 하지만
    완벽할 수는 없는 거죠 어떠한 상황에서도 운전자 보호를 위해서 시동이 꺼지면 안 된다는 말은
    엔진이 터져도 시동이 안 꺼지고 기름이 없어도 시동이 안 꺼져야한다. 등 억지죠
    이번 사고로 현기차와 다른 제조사도 고민을 할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 사고 원인과 책임은 100% 운전자 과실입니다.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1400mah 20.01.30 10:47 답글 신고
    내말이ㅋㅋㅋ 주행중 소비자가 실수로 길게 눌러서 시동꺼져 사고나면 펠줌마 빠들은 이것도 보상하라고 할듯 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농협우수고객 20.01.30 10:48 답글 신고
    그건 의도적인 행동이죠.
  • 레벨 대위 1 갈마다 20.01.30 10:50 신고
    @농협우수고객 의도적인 행동과 실수를 어떻게 구분하실거죠?
  • 레벨 중위 1 로케트배터리 20.01.30 11:03 신고
    의도하지 않았는데 실수로 무릎으로 길게 누를수 있지 않나? ㅋㅋㅋ
  • 레벨 대위 1 갈마다 20.01.30 10:43 답글 신고
    많이 일어나는 실수에는 당연히 대비가 되어 있음.

    펠리세이드 사건은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실수가 아님.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 제조사에서는 대비가 되어 있지 않고 이것을 결함이라고 할 수는 없음.
    결함이 아니기 때문에 제조사에 책임을 물 수 없음.

    일반적으로 일어나지 않는 실수에 대한 대비를 하지 않았다고 제조사에 책임을 물게 되면,
    수많은 인간들의 실수를 제조사가 전부 책임져야 한다는 어처구니 없는 논리가 생성이 됨.

    이제 알았으니 앞으로 만드는 차량들에는 대비를 하면 됨.
  • 레벨 소령 2 드림보배드림 20.01.30 10:44 답글 신고
    차량 결함 주장하니까 그러는 거죠
  • 레벨 중령 3 634345 20.01.30 10:45 답글 신고
    이횽은 차 읍는거 같어 ㅇㅇ
  • 레벨 중사 3 대깨문조1국지지 20.01.30 10:45 답글 신고
    그놈의 실수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수로 칼 떨어드려도 발등에 안찍히게 칼은 무조건 칼의 등이나 손잡이쪽으로만 떨어지게 만드세요 수준ㅋㅋㅋ
  • 레벨 대령 2 1400mah 20.01.30 10:45 답글 신고
    세단으로 도강하다가 차가 쓸려내려가면 뭣도 모르고 강에 들어간 소비자 잘못임 아니면 소비자의 도강을 예측하지 못하고 도강센서 장착 안한 제조사 잘못임? 이분법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제조사가 커버 가능한 부분은 커버하지만 자율주행이 아닌한 운전은 사람이 하는 겁니다. 이번 사고에선 자꾸 1차 책임을 기업체로 전가하려는 꼬라지가 제일 꼴보기 싫은거
  • 레벨 상사 3 륙기통갬성 20.01.30 10:46 답글 신고
    농협가서 믹스커피 축내는 노인네의 한탄
  • 레벨 대장 여우곬 20.01.30 10:46 답글 신고
    아니 아직도 후진기어 두 번 눌러서 시동 꺼졌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네요 ㅎ
  • 레벨 대위 2 믹스아이스 20.01.30 10:47 답글 신고
    농협진상고객
  • 레벨 훈련병 Bouno 20.01.30 10:52 답글 신고
    SW 배우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예외 처리 정말 많이 하고 보안도 신경 많이 쓰죠
    그런데 정말 0.00001 이상한 사람이 이렇게 말도 안 되게 운전해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회사 내에 테스트 케이스 만들고 테스트팀도 있고 오픈 베타로 많은 사람들 상대로 점검도 하지만
    완벽할 수는 없는 거죠 어떠한 상황에서도 운전자 보호를 위해서 시동이 꺼지면 안 된다는 말은
    엔진이 터져도 시동이 안 꺼지고 기름이 없어도 시동이 안 꺼져야한다. 등 억지죠
    이번 사고로 현기차와 다른 제조사도 고민을 할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이 사고 원인과 책임은 100% 운전자 과실입니다.
  • 레벨 병장 hong1543 20.01.30 10:53 답글 신고
    일반적인 안전조치에 대한 이야기를 해야지 아무런 생각없이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안전조치를 말하믄 설득력 있겠냐?
  • 레벨 소위 3 아임유어에너미 20.01.30 10:56 답글 신고
    예상되는 대부분의 실수를 예방하기 위해 여러 안전장치를 개발하지만
    모든 실수를 예방하기는 불가능....(절대적 진리?)
  • 레벨 소장 v6호구 20.01.30 10:56 답글 신고
    작성자는 할말이 없었다고 한다...
  • 레벨 준장 기타치는초보운전수 20.01.30 10:58 답글 신고
    어거지하고는 ㅉㅉ
  • 레벨 소장 지혜로운잦 20.01.30 10:58 답글 신고
    농협 안가요?
  • 레벨 소위 1 학군교가 20.01.30 10:59 답글 신고
    이번 사건은 또라이 아니면 하지 않는 행동이죸ㅋㅋ
    한국 면허의.수치라 생각됩니닼ㅋㅋ
  • 레벨 훈련병 정짇조 20.01.30 10:59 답글 신고
    어그로인지 정말 멍청한건지 지능이 낮다고 생각될정도네요
    사건을 제대로 파악을 못한건지... 영상좀 다시 보고 생각하고 오세요
  • 레벨 소령 2 쵸콜렛우유 20.01.30 11:06 답글 신고
    운전은 사람이 합니다. 면허딸때 생각해보세요
  • 레벨 원사 3 밤새지마 20.01.30 11:15 답글 신고
    S클래스도 꺼진다 그만좀 우겨라 ㅋㅋㅋㅋ 스타트버튼이랑 내리막길 기어반대로로 가는거랑 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로 내리막길을 가면 면허취소당해야지
  • 레벨 소위 2 소나무풍경 20.01.30 11:32 답글 신고
    머리는 장식이 아닙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