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3 숲속의큐빅 20.02.01 14:05 답글 신고
    충분히 긴급제동 작동할만한 상황임 저건 버스기사가 난폭운전한거
    답글 0
  • 레벨 중사 2 우리돌돌 20.02.01 14:02 답글 신고
    평범한 운전자에겐 쓸만하지만 난폭 칼치기하는새기들은 100% 꺼놓는 기능
  • 레벨 원사 1 매우놀란마초 20.02.01 14:03 답글 신고
    브레이크같은 주요기능은 자동으로 못놓겠던데
  • 레벨 상사 3 숲속의큐빅 20.02.01 14:05 답글 신고
    충분히 긴급제동 작동할만한 상황임 저건 버스기사가 난폭운전한거
  • 레벨 중령 2 핸델이랑그랬때 20.02.01 14:11 답글 신고
    저따구로 끼어드는 버스기사 처벌해야지
  • 레벨 대위 2 6기통수동 20.02.01 14:19 답글 신고
    통상 버스들끼리는 기사님들 상호간 서로 많이 조심하던 모습이 탑승객으로서의 봐온 경험임.

    3차로 저런 짧은 거리에서 버스가 깜박이 키고 들어올때, 2차로 버스도 당연히 변수상황 인지하고 악셀에 발 띄고 브레이크 발 올릴 준비 했었어야 한다고 봄. 아니, 대부분 기사님들이 그럼.

    물론 원인 유발은 3차로 버스 책임이 크지만, 2차로 버스기사가 상황 인지하고 대비했다면 사고 피할 수 있었을 것임. 내 생각엔 8:2정도가 되지 않을까?

    그리고 한문철 변호사가 인천공항 버스 안타봐서 그런듯 한데, 공항 리무진 타면 10명중 9명의 버스기사는 일일이 승객석 돌아다니며 벨트매라고 권유하고 확인 함.
  • 레벨 소령 2 여객의발 20.02.01 14:49 답글 신고
    저희는 4개국어로 방송틀고 통로순회하면서 벨트 메라고 말씀드리는데 거의 다 벨트착용하십니다
  • 레벨 대위 2 6기통수동 20.02.01 15:08 신고
    @여객의발 기사님이신거 같네요.

    맞습니다. 저도 인천 공항 리무진 자주 이용하는데, 대부분 기사님들은 하나하나 다 돌면서 확인하시더라구요. 운전도 방어운전이 기본이고.
  • 레벨 소령 2 여객의발 20.02.01 14:48 답글 신고
    벌써 공항고속도로에서만 똑같은 사고가 두번째입니다
  • 레벨 상사 1 동네일주 20.02.01 14:49 답글 신고
    사고유발 버스 운전스타일 개같이 운전하긴 하네요
  • 레벨 하사 3 비타민워러 20.02.01 14:57 답글 신고
    aeb가 현기는 주행중에 긴급하게 차선변경, 앞차가 바로 앞에 있어도 운전자가 핸들링, 악셀링중일때는 경고음만 발생되고 제동 안걸립니다. 저상황은 차선변경하고 놀래가지고 악셀띄고
    브렉밟는순간 aeb때문에 강하게 제동 걸린것 같네요
  • 레벨 준장 G80 20.02.01 14:58 답글 신고
    승객들 태우고 칼치기 하는 버스기사가 미친거지
  • 레벨 대위 2 트윈터보 20.02.01 15:07 답글 신고
    이때까지 운전습관이 개판인사람이 많았다는것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XLR8 20.02.01 18:56 답글 신고
    비상등은 AEB가 아니라 버스 새기들 깜빡이 대신 늘 사용하는 습관으로 직접 켠듯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