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잘못된 행위 때문에 발생한 사고지 제조사 결함 때문에 발생한 사고가 아니에욬ㅋㅋㅋ
이번거는 제조사를 까는게 아니라 기본도 안되있는 사람에게까지 큰"책임"을 주는 운전 면허 취득 시스템을 까자는거죸ㅋㅋ
이번 사건 때문에 시동꺼지는 제조사들이 "어이쿠 빨리.수정해야 겠네"라 생각할까요?? 아뇨... 오히려 한국 면허 취득 시스템을 비웃을 겁니다. 더 나아가서는 다른 나라에서 한국 면허에 관해서 다시 검토해 볼것이구요... 그럼 피해는 대한민국 면허를 가지고 있는 님들이 볼겁니다...
제발 제대로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 기본을 지킵시다...
이건 흉기차만의 결함이다라고 시부린게 누군데욬ㅋㅌ
그것에대한 안전장치와 2중3중 으로 보완을 하지안은것이 아쉬울따름....
모든 로직을 싹다 연구해서 집어넣는다고 칩시다
아무리해도 100프로는 안되겠지만 지금보디 2.3배더 안전한차
만들면 되죠? 대신 가격도 2.3배 올라갑니다. 괜찮으신지?
아반떼 5천만원 소나타 8천만원 그랜저 1억 g80 2억
g90 3억 이러면 되겠네요 그쵸??
그래도 사실거죠?? 꼭 사주셔야해요
계기판 RPM 0 안봄 / 계기판에 Auto Stop 해제! 시동을 거십시오 경고등 안봄 / 삐이이이이이 알람음 안들음 / 띠딩! 변속 경고음 안들음 / 띠딩! 시점에 계기판 변속단 경고문구 메세지 안봄 /
2 중 3 중 이 아니고, 이건 한 5중은 되는거 같은데요 -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