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XLR8 20.02.13 21:25 답글 신고
    내구성 확보겠죠.

    매번 그놈의 벤츠 400마력 2.0 얘기는 빠지지 않고 나오지만 내구성을 위해 고급소재를 갖다쓰고 맘껏 차값 올려받아서 팔 수 있는 벤츠나 되니까 400마력이 나오고도 일반 승용차로 판매가 가능하지 저가형 브랜드들은 그런 고급소재를 안쓰고도 동일한 내구성을 가져야 합니다. 출력 키우는데도 상한선이 있습니다

    동일도 아니지. 벤츠 AMG 같은거 타는 사람들은 엔진오일을 1000km 마다 1리터씩 먹어도 고성능의 댓가구나 이해가 가능하고, 고급유 안넣으면 안돼서 옥탄부스터 갖고 다니거나 고급유 안파는거 알고 주유소 헛발길 가도 이해가 가능하고, 부품 뭐 하나 교체하는데 수백만원씩 해도 수긍이 가능한 고객들이 타겟이지만 대중 브랜드들은 이거 하다못해 브레이크패드 좋은거 껴줬더니 소리 난다고 이거 비정상 아니냐 그러는데 사소한거까지 성능 보다는 불안감을 갖지 않도록 만들어야 하고 수리비나 보험료 같은 유지비용까지 악영향 주지 않도록 별걸 다 신경써서 만들어야 합니다.

    CLA45 같은 차 8천만원씩 받고도 그 크기하며 배기량 2.0리터인거에 닥치고 불만없이 사가고 이후 관리유지비 존내 들어도 이해가 가능한 고객층이 확보되지 않고서는 그런 차를 만들 기술력이 있던없던 관계없이 그런 차는 안나오는겁니다.
    답글 0
  • 레벨 대령 2 국게갱생파린이 20.02.13 20:41 답글 신고
    벤츠는 2.0 4기통으로 400마력 뽑아내고도
    환경인증 받고 파는데 현기는 그런 기술력이 전무하니 출력 올리려면 배기량도 늘려야지
    답글 1
  • 레벨 대령 2 국게갱생파린이 20.02.13 20:41 답글 신고
    벤츠는 2.0 4기통으로 400마력 뽑아내고도
    환경인증 받고 파는데 현기는 그런 기술력이 전무하니 출력 올리려면 배기량도 늘려야지
  • 레벨 일병 Cynthia16 20.02.13 20:44 답글 신고
    카더라로는 배기량 늘리고 마진 넓게줘서 내구성에 신경좀 쓴다는 소문이..
  • 레벨 대령 2 낚여드림 20.02.13 20:45 답글 신고
    마력은 얼마든지 뽑아내는데 환경규제를 통과 못한다는썰이 있지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프리파라 20.02.13 20:51 답글 신고
    먼가 사정이 있겠죠
  • 레벨 준장 고추잠지리 20.02.13 20:55 답글 신고
    저배기량 고마력 셋팅의 한계로 추정
  • 레벨 대령 3 참다리오징어 20.02.13 21:00 답글 신고
    딴건 몰겠는데 세금이 아깝네요
    2.0t 자동차세 52만원
    2.5t 자동차세 71만5천원
    3.5t 자동차세 100만원

    이걸 매년 내야한다니
  • 레벨 중장 삼점삼터보 20.02.13 21:02 답글 신고
    섹음 ㅠㅠ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20.02.13 21:03 답글 신고
    배기량 줄이는게 무조건 장점만 있는게 아닙니다.

    배기량이 줄었는데 동일한 출력을 낸다는건

    그만큼 엔진의 힘을 더 쥐어짜낸다는 얘기죠.

    이는 내구성의 약화로 다가올수도 있고요.
  • 레벨 원수 XLR8 20.02.13 21:25 답글 신고
    내구성 확보겠죠.

    매번 그놈의 벤츠 400마력 2.0 얘기는 빠지지 않고 나오지만 내구성을 위해 고급소재를 갖다쓰고 맘껏 차값 올려받아서 팔 수 있는 벤츠나 되니까 400마력이 나오고도 일반 승용차로 판매가 가능하지 저가형 브랜드들은 그런 고급소재를 안쓰고도 동일한 내구성을 가져야 합니다. 출력 키우는데도 상한선이 있습니다

    동일도 아니지. 벤츠 AMG 같은거 타는 사람들은 엔진오일을 1000km 마다 1리터씩 먹어도 고성능의 댓가구나 이해가 가능하고, 고급유 안넣으면 안돼서 옥탄부스터 갖고 다니거나 고급유 안파는거 알고 주유소 헛발길 가도 이해가 가능하고, 부품 뭐 하나 교체하는데 수백만원씩 해도 수긍이 가능한 고객들이 타겟이지만 대중 브랜드들은 이거 하다못해 브레이크패드 좋은거 껴줬더니 소리 난다고 이거 비정상 아니냐 그러는데 사소한거까지 성능 보다는 불안감을 갖지 않도록 만들어야 하고 수리비나 보험료 같은 유지비용까지 악영향 주지 않도록 별걸 다 신경써서 만들어야 합니다.

    CLA45 같은 차 8천만원씩 받고도 그 크기하며 배기량 2.0리터인거에 닥치고 불만없이 사가고 이후 관리유지비 존내 들어도 이해가 가능한 고객층이 확보되지 않고서는 그런 차를 만들 기술력이 있던없던 관계없이 그런 차는 안나오는겁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