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불란서 놈들이 FF 기록부문에서 설치기 전에, 15년 전 동일부문 기록은 쉐보레 코발트 SS 수퍼차져였음. 하다못해 그 시절에는 닷지 네온 SRT-4도 날아다니던 시절
2. 맞긴한데 국내 수입되고 있는 일반모델들은 해당사항이 아님. 일반모델 중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기는 하나 딱히 일어나고 있지 않음.
굳이 손 한번 들어주자면 액센트 보다 나은 클리오인데, 액센트는 2010년에 나온 개 구가다라는 점을 고려하면 당연해야 할 결과. 서스펜션과 섀시에 들어가는 단가 또한 유럽전략형이 보편적으로 좋기 때문에 사실 i20과 클리오를 비교하면 결과는 또 달라질지도..
3. 엔진은 많은 RS 시리즈나 알핀 등 스포츠성이 있는 해외의 모델들에는 신뢰가 가나 국내에 들어오는 엔진들은 딱히.. 디젤도 잘 만들기는 하나 이는 영국 다음으로 이산화탄소 세제를 도입한 프랑스 특성상 프랑스 차들이 전반적으로 잘 만드는듯 하고, 이 분야 역시 푸조가 르노보다는 선도한다고 보여짐.
르노는 닛산과의 합병을 통해 요 근래 시너지 효과를 못내고 경영에 영 좋은 박자를 내고있지 못해 후속모델의 출시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못하면서 플랫폼 노화가 심각한듯. 곤 회장이 구속되는 등 내부 수뇌부의 정신이 모조리 딴데 팔려있어 프로덕트 관리가 영 개판임. 기아차 IMF때 보는 기분
미션의 경우 DCT는 게트락, 나머지는 자트코를 사다쓰고 있으므로 르노와는 별개로, 미션 메이커를 빨아주시면 됩니다.
등등 말구
2. 어설픈 멀티링크보다 나은 잘 세팅된 토션빔?
염병 ㅋㅋㅋ 콜로라도 판스프링이 더 좋다는데 ㅋㅋ 눈치 보여서 말을 못햇다는데 ㅋㅋㅋ
르노 조뚜 봏아하심 푸조사세용
sm6는 해당사항이 아님
하지만 1번 항목의 차량은 2번 사항에 부합
멀티링크 ef쏘나타 CTS 3.0
소유하고 타봤지만 승차감이라는게
규정된 속도로 정상적인 주행이라면
쇼바의 특성으로 인한 소프트함이나 하드한차이만 느끼지 서스펜션에 따른 큰 차이를 느끼기 힘들었어요
와인딩을 즐긴다면 모를까,,,
차대차로만 보면 쉐보레가 훨나음
2. 맞긴한데 국내 수입되고 있는 일반모델들은 해당사항이 아님. 일반모델 중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기는 하나 딱히 일어나고 있지 않음.
굳이 손 한번 들어주자면 액센트 보다 나은 클리오인데, 액센트는 2010년에 나온 개 구가다라는 점을 고려하면 당연해야 할 결과. 서스펜션과 섀시에 들어가는 단가 또한 유럽전략형이 보편적으로 좋기 때문에 사실 i20과 클리오를 비교하면 결과는 또 달라질지도..
3. 엔진은 많은 RS 시리즈나 알핀 등 스포츠성이 있는 해외의 모델들에는 신뢰가 가나 국내에 들어오는 엔진들은 딱히.. 디젤도 잘 만들기는 하나 이는 영국 다음으로 이산화탄소 세제를 도입한 프랑스 특성상 프랑스 차들이 전반적으로 잘 만드는듯 하고, 이 분야 역시 푸조가 르노보다는 선도한다고 보여짐.
르노는 닛산과의 합병을 통해 요 근래 시너지 효과를 못내고 경영에 영 좋은 박자를 내고있지 못해 후속모델의 출시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못하면서 플랫폼 노화가 심각한듯. 곤 회장이 구속되는 등 내부 수뇌부의 정신이 모조리 딴데 팔려있어 프로덕트 관리가 영 개판임. 기아차 IMF때 보는 기분
미션의 경우 DCT는 게트락, 나머지는 자트코를 사다쓰고 있으므로 르노와는 별개로, 미션 메이커를 빨아주시면 됩니다.
르삼 별 시덥 지도 않은차 같다가
정비 비용만 이빠이에 정비 하기만 지랄 맞은
개똥 ..
르삼에서 국내파는 차종중에 레이싱차량 있었나요?
SM6가 1.6T가지고 쏘나타 자연흡기 2.0한테 서킷에서 떡발리는군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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