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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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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3 로우리스v 20.02.20 14:18 답글 신고
    글쎄요

    일단 자동차는 실차 전체적으로 인증받는 제품이기 때문에

    그중 전조등 어셈블리 제품도 아니고 전구만 인증받았다고 가는건

    비추드립니다.
  • 레벨 소장 보매드림 20.02.20 14:23 답글 신고
    맨 앞에 쓸데없이 둥근거 잘라야 컷오프 라인 잘 형성됨.
  • 레벨 대장 이러시면안돼요 20.02.20 14:49 답글 신고
    자동차튜닝협회인가 거기 사이트에 찾아보니 아직은 HG,LF만 나와있네요
    이 두차종만 합법이고 나머지는 아직인듯하니 다른차종이시라면 좀 기다리셔야할듯
  • 레벨 중장 [피터팬] 20.02.20 15:15 답글 신고
    튜닝인증스티커라는것을 차량등록증에 붙이는것까지 마쳐야 합법이 되는데 기존 판매제품에는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지 않다는게.. 수입사에서 기존 동일 제품 구매자에게 스티커를 제공해줄지 아닐지에 따라 달라지는데 예전에 오스람 주간주행등 DRL401 등의 경우 기존 구매자에게는 스티커를 제공해주지 않은 사례가..
    로우리스v님 댓글에 대한 답이 될지 모르겠는데 필립스의 익스트림 울티논 제품과 울티논 에센셜 제품을 사용하는 손님이 있어서 봤지만 필립스, GE, 오스람의 할로겐전구 사용시보다 컷오프라인이 더욱 깔끔하게 나오며 할로겐전구 사용시보다 못한점이 없더라고요.
    보매드림님 댓글 보고 잘못된 제품을 구매하시는분이 계실지 몰라 적는데 원래 H4와 H7타입의 할로겐전구는 전면에 쉴드가 있어서 순수하게 측면과 후면으로 보내진 빛만 램프 전면으로 나와야 하기에 LED타입이라도 전면에 둥근 쉴드가 있어야 정상적인 컷오프라인이 나오고 제대로된 조사를 할수 있습니다.
    이러시면안돼요님 댓글 보고 적으면 전구의 베이스 부분이 H4타입보다 많이 작은 H7의 경우 LED화할때 제한이 생기다보니 차종에 따라 결합부를 다르게 만드는 경우가 있는데 필립스의 경우 핀타입 결합의 H7-1, 브라켓타입 결합의 H7-2, H7-3, H7-4 등으로 구분하여 판매하였으며 HG는 H7-2, LF는 H7-3에 해당합니다.
    ps. 필립스의 구분 기준 CM은 핀타입 결합의 H7-1에 해당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갤럭시노트12 20.02.20 16:01 신고
    @그랜져LPG 싼타페CM은 H7 할로겐 타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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