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가솔린이 디젤보다 못한건 연비 밖에 없다고 생각하는데..
왜 아우디는 A4, A5 한단계 고성능버젼인 S4, S5를 디젤로 출시하는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이전에는 모두 가솔린이었는데 왜 시대를 오히려 역행하는건지;; 안그래도 디젤규제다 뭐다 말이 많은데 오히려 가솔린으로만 만들던거를 디젤로만 출시하다니..
북미에는 가솔린으로 출시한다지만 아시아도 가솔린으로 출시한다더니 기어코 디젤로 들어올 전망이라네요.
새로 출시하는 RS시리즈는 모두 가솔린이던데말이죠.
한번에 3000km 씩 장거리 할수있는 유럽대륙 기준으로 보면 엄청 메리트 있는 거에요.
시속 200으로 2시간 줄창 쏴야되는 그런 환경에 차 연비가 굉장히 중요함
국내소비자들은 해당사항 없죠.
토크가 존나게 높아야
최종기어에서 낮은 rpm으로 고속으로 항속하죠
고성능을 발휘하는 케이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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