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아르카나는 우리가 QM3로 알고있는 1세대 Captur의 B플랫폼을 연장한 B0플랫폼을 사용하는 Kaptur와의 40% 이상의 부품공유를 위해 다시 연장한 B0+플랫폼을 사용하고, 우리나라의 XM3는 CMF-C/D플랫폼을 사용하는 SM6, QM6와의 부품공유를 위해 CMF-C/D플랫폼을 사용하는 차이가 있습니다.
지금 흘러나오는 이야기가 아르카나와 XM3의 최저지상고의 차이로인해 아르카나는 4륜구동 및 후륜 듀얼링크 서스펜션이 가능하지만 XM3는 4륜구동을 넣으려면 플랫폼의 개조가 필요하고 후륜 서스펜션도 커플드토션빔 기반이 들어간다고..
그래도 토션입니다.
탈리스만
sm6
???
지금 흘러나오는 이야기가 아르카나와 XM3의 최저지상고의 차이로인해 아르카나는 4륜구동 및 후륜 듀얼링크 서스펜션이 가능하지만 XM3는 4륜구동을 넣으려면 플랫폼의 개조가 필요하고 후륜 서스펜션도 커플드토션빔 기반이 들어간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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