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년 9월 1일 등록한 엑셀GL 수동변속기 차량을 2004년 10월 1일 231185km가 될때까지 운전했지만 내사정에불가능은없다님 댓글과 달리 5단 변속기였던.. 정확히는 1.3L과 1.5L은 4단 수동변속기, 1.5GL과 1.5GLSi는 5단 수동변속기.
당시 제차는 1991년형으로 2열 안전벨트가 좌우는 3점식이였으나 1989년 출시 당시에는 2열 안전벨트가 모두 2점식인데 앞범퍼 하단의 디자인이 다른..
1990년 9월 1일 등록한 엑셀GL 수동변속기 차량을 2004년 10월 1일 231185km가 될때까지 운전했지만 내사정에불가능은없다님 댓글과 달리 5단 변속기였던.. 정확히는 1.3L과 1.5L은 4단 수동변속기, 1.5GL과 1.5GLSi는 5단 수동변속기.
당시 제차는 1991년형으로 2열 안전벨트가 좌우는 3점식이였으나 1989년 출시 당시에는 2열 안전벨트가 모두 2점식인데 앞범퍼 하단의 디자인이 다른..
당시 제차는 1991년형으로 2열 안전벨트가 좌우는 3점식이였으나 1989년 출시 당시에는 2열 안전벨트가 모두 2점식인데 앞범퍼 하단의 디자인이 다른..
당시 제차는 1991년형으로 2열 안전벨트가 좌우는 3점식이였으나 1989년 출시 당시에는 2열 안전벨트가 모두 2점식인데 앞범퍼 하단의 디자인이 다른..
올도색 한번 하신 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