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합이라 정기검사가 6개월에 한번인데
저번 검사에서는 원큐에 합격이었던 놈이 이번에는 매연 59%로 재검 판정...;
2.9 j3 vgt 최후기형 인데 이건 촉매가 나간거 아니면 설명이 안되는거 같..
오일 갈고 머플러 고무망치로 함 두들겨 주고 고속도로에서 쌔리 밟고 다시 검사 받아봐야겠네요 휴
승합이라 정기검사가 6개월에 한번인데
저번 검사에서는 원큐에 합격이었던 놈이 이번에는 매연 59%로 재검 판정...;
2.9 j3 vgt 최후기형 인데 이건 촉매가 나간거 아니면 설명이 안되는거 같..
오일 갈고 머플러 고무망치로 함 두들겨 주고 고속도로에서 쌔리 밟고 다시 검사 받아봐야겠네요 휴
인젝터가 죽은거죠
D엔진의 150마력 이상 버젼이나 A엔진의 경우에는 오일스트레이너에 달려있는 스크린의 막힘으로부터 시작하여 엔진오일 공급이 원활하지 못하게 되다가 결국 터보차저가 망가지기 시작하면서 매연이 급증하는 경우도..
어떤 상황인지는 실차를 보고 스캔도 해봐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