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21년부터인가 시행하려다 법에 근거는 있는데 시행을 못하는 정책이 있음. 간단하게 고배기량 차에 세금 때리고 이 돈을 가지고 저배기량 차에 보조금을 줘서 저배기량차 보급을 늘리는 정책인데 현대나 제작사들 반발에 못하고 있는 정책임. 관심있는 사람은 대기환경보전법인가? 찾아봐도 좋구.
나는 디젤의 단계적 퇴출도 퇴출이지만 이 정책도 하는게 맞다고 봄. 아니 미세먼지야 중국 넘들 땜에 우리나라만의 문제지만, 온실가스 문제는 글로벌한 문제임.
아니 기름 한방울 안 나는 나라에서 제네시스 3.5터보가 가당키나 함? 이런거는 x나 빨아주고 부자행님, 부자행님하면서 2.0디젤만 죽일 놈이야?
이런 인간들은 둘 중의 하나임. 이렇게 생각할 수 있는 논리적 사고능력이 떨어지던지, 그냥 말과 행동이 다른 위선자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여담으로 나는 그래서 보배에서는 까이지만 2.0 으로 소형세단에서 플레그쉽 suv까지 모두 대응하는 볼보가 존경스러움. 현기보다 백배는 찬환경적이라 봄
저배기량에 지원은 무슨 ㅋ
저배기량에 지원이 아니라
대중교통타는사람 지원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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