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칠공이도 비슷한 방식의 그물망이긴한데..
생산원가자체는 그물망이 더 높을것같은데 말이죠.
일단 시트와 시트백 플라스틱을 2ps로 제작하는것부터가 원가차이가 나겠죠. 트레일블레이저처럼 1ps로 제작하는 시트는 경차스러운 마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순히 그물망이냐 아니냐의 차이가 문제가 아니고 시트백플라스틱이 없는게 원가절감의 극대화를 위해 만든 시트라고 볼 수 있죠.
참고로 인터넷에서 6만원짜리 인조가죽시트 시키면 딱 저 트레일처럼 수납함까지 미싱해서 보내준답니다.
가죽보다그물망이싸겠죠.
g70은 그래도 고급스럽네요
xm3는 시외버스에있는 그물망 같네요 ㄷㄷ
바로전 모닝도 1ps로 인조가죽으로 되어있죠
이렇게 따지면 xm이나 틀블이나 원가 절감은
많을겁니다 ㅋㅋ
싸우지마요.
2500-2800 suv가 뭐가 그리 고급이라고 그래요?
그놈이 그놈이지.. 누가보면 수입프리미엄 비교하는줄
2. 이물질이 잘 빠져서 개인적으론 그물을 선호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