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변속기의 경우
일반적으로 캐빈내의 셀렉트레버가 케이블(이 경우 철사뭉치)로 미션의 매뉴얼 플레이트와 연결되어서 운전자 조작에 따라 매뉴얼 플레이트가 움직이고 매뉴얼 플레이트와 밸브바디사 스틱으로 이여져서 조작에 따른 유로 변경을 하고 중간에 있는 인히비터 스위치가 위치 신호를 tcu로 보내 계기반과 ecu에서 동작 상황을 알 수 있게 합니다.
전자식은 전기신호로 매뉴얼 플레이트가 하는 역할을 모터 혹은 밸브바디에서 직접 조절하게 하겠지요.
일반적으로 캐빈내의 셀렉트레버가 케이블(이 경우 철사뭉치)로 미션의 매뉴얼 플레이트와 연결되어서 운전자 조작에 따라 매뉴얼 플레이트가 움직이고 매뉴얼 플레이트와 밸브바디사 스틱으로 이여져서 조작에 따른 유로 변경을 하고 중간에 있는 인히비터 스위치가 위치 신호를 tcu로 보내 계기반과 ecu에서 동작 상황을 알 수 있게 합니다.
전자식은 전기신호로 매뉴얼 플레이트가 하는 역할을 모터 혹은 밸브바디에서 직접 조절하게 하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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