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3세대 전륜중대형플랫폼이 SUV형으로 최저지상고를 높이지 않고도 전륜구동과 4륜구동에 모두 대응할수 있는 플렉시블한 센터터널을 적용할수 있다고는 하던데 사실일지 아닐지는 두고봐야..
그래서 이 플랫폼을 활용하면 SUV 수준으로 바닥면을 높이지 않은 카니발과 스타렉스 후속모델이 전륜구동기반으로 4륜구동 차량까지 내놓을수 있게 된다고..
사륜구동은 꼭 나왔으면 좋겠네요. 캠리가 지금 평가가 아주 좋은게 V6 살려놔서 다운사이징에 거부감 있는 사람들도 구식 엔진 선택권이 있고 사륜구동까지 들어가서 엄청 넓은 수요층 대응이 가능합니다. 포드 퓨전 같은건 이미 오래전부터 사륜구동 만들어왔는데 왜 이리 늦는지..
같은 파워트레인의 K5 GT가 4륜으로 나온다는 소식이 있던데 말이죠 ㄷㄷ
쏘나타에 안들어가는걸 K5에만 넣어줄리가...
소나타에 달려 나올 가능성이 있어요
기아에서 테스트 통과후 현대에서 쓰는경우 있습니다
그냥 n라인도 똑같이 전륜기본에 선택옵션으로 더뱉으라 할거같네유
정정) K5,소나타 둘다 사륜옵션이없네요 ㅋㅋㅋㅋㅋ; N라인때 상시사륜 적용하려나보네요;
아니면 클러치튠 해야하는데 튜닝사들이 1년에 고작 2000대정도 팔리차에 절대 준비안함
이건 얼마나 잘 나갈까 타보고 싶군요
판매량이나 모델 특성상 단일 트림으로 나오지 싶습니다
더 고성능을 원하거나 필요하면 G70이나 스팅어가 있으니..
그래서 이 플랫폼을 활용하면 SUV 수준으로 바닥면을 높이지 않은 카니발과 스타렉스 후속모델이 전륜구동기반으로 4륜구동 차량까지 내놓을수 있게 된다고..
스팅어나 G70 엔트리 라인업과의 판매간섭이
예상될수도 있을텐데 적용을 할까 싶네요.
K5가 더 가벼울지언정 출력과 미션 직결감에선 스팅어g70보다 떨어질 수 밖에 없거든요. 동일 타이어로 서킷 달려보면 큰 차이니깐요
2021년형 연식변경이랑 같이 나오려나요
K5 2.5터보에는 4륜구동까지 들어갑니다.
다음 세대엔 쏘나타가 우위일거 같네요
184마력도 다 활용 못하고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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