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인공호흡기 갖고도 힘든 시기일 듯. 말은 g80과 g90 사이를 만든다 그랬지만 현실은 g80이랑 g90을 점점 좋게 만들면서 g80이나 k9이나 비슷하게 되어버린.. 물론 k9이 가성비 면에선 참 좋긴 함. 제네시스는 점점 고급화되고 현대는 대중화를 추구하면서도 N도입해서 스포츠를 추구하고.. 기아의 설자리를 점점 없애가는 느낌. 차라리 기아는 과감하게 세단 접고. 경차랑 수출효자인 소울 그리고 suv쪽으로 특화시키면서 카니발이랑 픽업트럭이나 만들었으면. 충분히 렉스턴스포츠가 잘 팔리는 만큼 시장성이 있으니까. 봉고3는 포터 견재용인거 같은데 결국 큰 의미가 없는 듯. 차라리 봉고3나 포터나 같은 공장 똑같이 생산해서 마크만 골라서 포터 봉고로 하든가.. 그 와중에도 포터가 승차감 좋고 무상수리도 해주고 고질적인 편마모 증상도 없거나 덜하고.. 기아 봉고는 그 저 포터보다 과적이 더 잘되는거 말곤..
뉴 G80 츌시로 오히려 경쟁차종인 5시리즈나 이클 등에 영향이 있겠죠
K9이 기아 소속이라서 인기가 없을 뿐, 타보시면 G80과 비교가 안 됩니다. 애초 같은 급이 아닙니다. 굳이 급을 같이 보려면 K9와 G90을 같은 급으로 보는 게 더 타당합니다.
아우디 A6가 전륜이지만, 벤츠 E클래스, BMW 5시리즈와 동급으로 보는 것과 비슷합니다.
타보면 기존 g80은 상대가 안되고 지금 나온 신형은 옵션등 파워트레인이 좋아서 나아졌지만...
가격대가 g80 gv80 g90 다 겹치니 다욱더 판매량은 힘들듯
나름 제네마크가 판매량을 엄창 올려줌
어짜피 k9나 g90 페리 및 풀체진행되면
급이 또 차이나게되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