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80 가솔린 2.5 터보 기본모델: 53,900,000
AWD [2,800,000]
포함
가솔린 2.5 터보 AWD 56,700,000
(필수 선택 사양)
매트 컬러(무광: 멜버른 그레이) [700,000]
245/40R20(앞), 275/35R20(뒤) 피렐리 타이어 & 스퍼터링 휠 (프리뷰 전자 제어 서스펜션 포함)
[2,500,000]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 II [3,000,000]
(선택 품목)
파퓰러 패키지 [5,100,000]
컨비니언스 패키지 [1,200,000]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II [1,500,000]
2열 컴포트 패키지 II [2,200,000]
뒷좌석 듀얼 모니터 [2,500,000]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 [1,400,000]
빌트인 캠 패키지 [700,000]
(G80 GENUINE PARTS)
차량 보호 필름 [450,000]
총 차량가격: 77,950,000
G80 디젤 2.2 터보 기본모델: 56,400,000
AWD [2,800,000]
포함
디젤 2.2 AWD 59,200,000
(필수 선택 사양)
매트 컬러(무광: 멜버른 그레이) [700,000]
245/45R19(앞), 275/40R19(뒤) 콘티넨탈 타이어 & 하이퍼 실버 휠 [700,000]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 II [3,000,000]
(선택 품목)
파퓰러 패키지 [5,100,000]
컨비니언스 패키지 [1,200,000]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II [1,500,000]
2열 컴포트 패키지 II [2,200,000]
뒷좌석 듀얼 모니터 [2,500,000]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 [1,400,000]
빌트인 캠 패키지 [700,000]
(G80 GENUINE PARTS)
차량 보호 필름 [450,000]
총 차량가격: 78,650,000
G80 가솔린 3.5 터보 기본모델: 60,500,000
AWD [2,800,000]
포함
가솔린 3.5 터보 AWD 63,300,000
(필수 선택 사양)
매트 컬러(무광: 멜버른 그레이) [700,000]
245/40R20(앞), 275/35R20(뒤) 피렐리 타이어 & 스퍼터링 휠
[700,000]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 II [3,000,000]
(선택 품목)
파퓰러 패키지 [5,100,000]
컨비니언스 패키지 [1,200,000]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II [1,500,000]
2열 컴포트 패키지 II [2,200,000]
뒷좌석 듀얼 모니터 [2,500,000]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 [1,400,000]
빌트인 캠 패키지 [700,000]
(G80 GENUINE PARTS)
차량 보호 필름 [450,000]
총 차량가격: 82,750,000
GV80은 가격을 내리지 않는 이상
끝난듯 합니다~~ㅎㅎ
필수옵션까지는 아닌듯요.
그리고 원래 동급 SUV가 세단보다 비쌉니다.
싼타페가 쏘나타보다 약간 비싸고
팰리세이드가 그랜저보다 약간 비싼것처럼요.
부담 되는건 사실이네요.
근데 디자인이 자꾸 끌려서 고민이네........
독삼사 가격하고 똑같이.가는근요
1. 캠핑 옵션 쓰잘때기 없는
2. 범퍼 하단 스키드 승용은 통 suv는 스키드나 다른 부품 추가
3. 크기 길이는 짧아도 높이는 높고 5인 7인 이런걸로 시트값이 더들어감
4. 한국에서 4륜은 무의미한데 포터타는 사람 다 뒤졌겠습니다 4륜 suv는 사륜이다
5. 디젤 추구 부품이 마니 드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