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울의 형제차급인 코나에도 2열 에어벤트 없습니다.
EPB 없이 사이드브레이크인 점, 계기판도 최고급이 4.2인치 클러스터라는 점도 동일하고
심지어 코나는 최대 8인치 인포테인먼트로 10.25인치 와이드 인포테인먼트인 쏘울보다 한참 못합니다.
실내 공간 역시 쏘울이 코나보다 더 널찍합니다.
마지막으로 비슷한 옵션으로 꾸몄을때 코나보다도 단 몇십만원이라도 더 쌉니다.
그런데도 코나는 월 5000대가 넘게 팔립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쏘울이 월 300대도 안팔리는 이 현상은 뭐라 설명할 방법이 없습니다.
합리적으로, 이성적으로 설명이 전혀 안됩니다..
뭔가 단단히 기형적인 것 같다는...
상품성두 글쿠
페리한번 하면서
EPB , 오토홀드 넣은후 에두
반응 없음..
후속없이 국내시장서 단종!
4세대 SK4능 북미만!ㅋ
EPB 없이 사이드브레이크인 점, 계기판도 최고급이 4.2인치 클러스터라는 점도 동일하고
심지어 코나는 최대 8인치 인포테인먼트로 10.25인치 와이드 인포테인먼트인 쏘울보다 한참 못합니다.
실내 공간 역시 쏘울이 코나보다 더 널찍합니다.
마지막으로 비슷한 옵션으로 꾸몄을때 코나보다도 단 몇십만원이라도 더 쌉니다.
그런데도 코나는 월 5000대가 넘게 팔립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쏘울이 월 300대도 안팔리는 이 현상은 뭐라 설명할 방법이 없습니다.
합리적으로, 이성적으로 설명이 전혀 안됩니다..
뭔가 단단히 기형적인 것 같다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