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터보도 같은 수준의 하체를 가졌다면
5천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독일제프리미엄차량에 가장 근접한 완성도를 지닌 국산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는 거니까요.
기본옵션도 상당히 좋고요.
g80은 진짜 독일제 차량들과 비교해도 깔만한 구석을 찾기가 힘든 최초의 국산차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2.5터보도 같은 수준의 하체를 가졌다면
5천만원 초반대 가격으로 독일제프리미엄차량에 가장 근접한 완성도를 지닌 국산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는 거니까요.
기본옵션도 상당히 좋고요.
g80은 진짜 독일제 차량들과 비교해도 깔만한 구석을 찾기가 힘든 최초의 국산차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한상기어도 그렇고 장진택도 그렇고 요즘 좋은 리뷰어들 많지만, 김기태pd, 노사장은 신 시장 개척한 대단한 사람들이라고 생각됨.
얼마나 굼뱅기길래
물론 한상기어도 그렇고 장진택도 그렇고 요즘 좋은 리뷰어들 많지만, 김기태pd, 노사장은 신 시장 개척한 대단한 사람들이라고 생각됨.
노씨영상 아님
노사장이 모트라인 있을때부터
하체랑 엔진룸 후리기 했으니까
헛소리는 아닌듯 하네요.
대단하긴하죠 사기꾼으로!
영리한 원가절감은 하는게 맞고....
남의차 뜯어보고 무작정 따라한거랑
깨달은 것과 같을까?
Nsx도 포르쉐 뜯어봤고
신형 골프gti도 i30n이랑 테스트중이고
남의차 뜯어보는게 죄임?
국산차도 이제 많이 좋아졌고 독일차 많이 따라잡았다 그 논리인데
-----> 그냥 독일차 사면 되는데? 왜 자꾸 어렵게 생각하지???ㅋㅋㅋㅋㅋ
이전 모델 G80이 무게때문에 많이 까였던건 아시는지요...
이번 모델은 무게를 줄이기 위해 알루미늄 떡칠을 해놨고...
저렇게 떡칠을 했음에도 170Kg인가밖에 못줄였다 하는데...
알루미늄 안쓰고도 수입차들은 G80 보다 가볍고 높은 성능을 냅니다...
물론 알루미늄 써서 녹 안나고 좋긴 하겠지만...
알루미늄 쓰고도 무게를 저거밖에 못줄인건 기술력이 떨어진다는거죠...
물론 옵션은 화려하지만요...
소재 변경 없이 설계만으로 동등이상의 강성을 갖추면서 200키로 이상 감량한 차들이 어떤게 있는지, 그게 어떤 기술인지 본인이 알고 말하는 것일테니 한번 알려줘보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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