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번식탈락찰팅 20.04.04 20:39 답글 신고
    차라리 1톤시장에서 잘먹엇으면

    하는바람이

    포터나 봉고 엄청팔리는데..
  • 레벨 대장 간바루비 20.04.04 20:41 답글 신고
    1~3.5톤 중소형트럭들이 현기 독과점이라 쌍용이 승용차부문 포기하고 여기에 승부 걸었다면 그래도 지금보단 건실했겠죠 ㅋㅋ
  • 레벨 대령 2 번식탈락찰팅 20.04.04 20:44 신고
    @간바루비 대우가 아직도 상용차에서 살아남는거보고

    상용차 시장이 진정한 꿀이 아닐까..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20.04.04 20:40 답글 신고
    로디우스같은거 내지말고

    이스타나를 개량하고 규제 맞춰가면서 스타렉스와 경쟁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트랜스타는 당시 평가는 가장 좋았으나 벤츠에 내는 로열티가 상당하다보니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비싼편이었죠. 그래서인지 판매량은 썩 좋은편은 아니었고요.
  • 레벨 대장 간바루비 20.04.04 20:43 답글 신고
    어차피 이스타나는 본넷없는 원박스카고 자동변속기가 없는 모델이라 스타렉스하고 경쟁하긴 힘들었을듯하고요. 스타렉스와 직접 경쟁하는 미니밴과 미니트럭을 시판했으면 괜찮았을듯 하네요.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20.04.04 20:45 신고
    @간바루비 글쎄요. 스타렉스가 잘 팔리는건 1.3박스라던가 오토미션이 있어서는 아닙니다.

    단지 승합차라고 할만한게 스타렉스밖에 없었기 때문이죠.

    그럼에도 스타렉스는 12인승이 최대라는 수송능력의 한계가 명확한 차였기 때문에

    시장에서 15인승급의 승합차에 대한 요구는 끊임없이 있어왔습니다.

    막상 나온 결과물인 쏠라티는 가격대가 지나치게 높은바람에 죽을 쑤고 있지만요.
  • 레벨 소위 3 곶아라니 20.04.04 21:23 답글 신고
    상용차는 현대가 기가막히게 부품값을 싸게내놔서 답이 없어요... 그냥 선택과 집중으로 소형 중형 대형 픽업트럭 딱 4종으로 마감을 했었어야한다고 봅니다. 규모가 작으니 선택과 집중이 필요했는데 너무 늦게 체어맨이나 코란도투리스모라던지 단종이 됐어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