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엠비언트 라이트
구형 G80에 사제로 엠비언트 시공을 한 모습. 지나치게 밝은 감이 있지만 인테리어 라인을 따라서 일관성 있게 적용되어 있음
신형 g80의 엠비언트 모습. 사제만도 못함 ㅋㅋㅋ
디자인 단계에서 엠비언트 라이트를 전혀 고려하지 않고 있다가, 뒤늦게 넣은듯한 조잡함
2. 충격적인 연비
3.5 터보 4륜 모델의 경악스러운 연비. 8.4km
듀얼분사 엔진을 적용하고 경량화를 했음에도 동급 독3사 차량 대비 연비가 2km이상 떨어진다.
쉴더들은 차가 크고, 크다보니까 무거워서 어쩔수 없다고 한다.
그럼 더 크고 무거운 차들을 한번 보자
740li x드라이브 9.7
S클래스 450은 8.7, 560은 4000cc임에도 8.4로 G80과 동일한 연비를 보여준다
아우디 A8은 국내 공인연비가 안나와서 생략
"독3사는 어쩔수 없지... 그래도 일본차보다는 나음!"
3.5T와 거의 동일한 스펙의 3.5 트윈터보 엔진을 장착하고, g80보다 400킬로 무거운 LS500 AWD의 연비가 8.0...
무게차이를 고려하면 결코 렉서스가 딸리지 않는 연비인데, 마력과 토크에선 크게 앞섬.
성능과 연비를 동시에 잡는게 내연기관 기술의 지상과제인데, 이번 제네시스는 어느 한쪽도 제대로 잡지 못한 느낌입니다.
놀랍네에
비싼차가 연비 좋으면 6억짜리 팬텀이 천만원짜리 모닝보다 연비 좋겠네 ㅋㅋㅋ
현대차는 가격이 비싸지면 연비가 오르나보죠?
놀랍네에
알아서 잘사줘요 ㅎ
근데 제네시스가 연비는 후질수 있지만 나쁜차는 아님
타보면 또 괜찮구
가서 3기통 딸리부타면서
연비캡짱 정신승리하길
어쩌라는거임 그게 그냥 최선이었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