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삼사와 캐딜락등에 적용된 액티브 리어 스티어링도
아니고 nf때 적용했던 agcs를 후륜 조향 시스템이라고
부르기에는 좀 민망하죠~
agcs는 액티브 리어 스티어링처럼 뒷바퀴 자체가
돌아가는게 아닌 코너링시 단순하게 리어의 토우값을
조절하는거라 후륜 조향 시스템은 아닙니다.
@반건조오징어
액티브 리어 스티어링과 agcs의 원리를
알면 뒷바퀴가 돈다는 얘기 못 하실텐데요…
액티브 리어 스티어링은 리어에 스티어링이
장착되어 있어서 전륜핸들 각도에 따라서
리어가 최대 5도까지 돌아가는 시스템이고
agcs는 선회시 토우값 조절하는 보조장치일
뿐입니다.
몬가 차별된 기술이 있어야지....
아니고 nf때 적용했던 agcs를 후륜 조향 시스템이라고
부르기에는 좀 민망하죠~
agcs는 액티브 리어 스티어링처럼 뒷바퀴 자체가
돌아가는게 아닌 코너링시 단순하게 리어의 토우값을
조절하는거라 후륜 조향 시스템은 아닙니다.
액티브 리어 스티어링과는 방식이 다르긴 하죠
액티브 리어 스티어링과 agcs의 원리를
알면 뒷바퀴가 돈다는 얘기 못 하실텐데요…
액티브 리어 스티어링은 리어에 스티어링이
장착되어 있어서 전륜핸들 각도에 따라서
리어가 최대 5도까지 돌아가는 시스템이고
agcs는 선회시 토우값 조절하는 보조장치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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