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7은 풀타임 사륜구동입니다.
같은사륜일때 연비가 훨 낫습니다.
게다가 A7과 G80 3.5 실질적인 제로백은 똑같을거같네요.
문제는 기본기죠. 코너링이라던가 고속주행이라던가 A7이 그런 분에서는 더 나을수밖에 없습니다.
다만 승차감(안락함)은 G80이 더 나을거라 생각되네요. 애초에 두차의 지향성이 그런식으로 다르게 설정되어있으니까요.
요즘은 소모품도 무상처리가 많아서 논외고 진짜 문제는 전자모듈 같이 가끔 고장나지만 진단이 어려운 전자장치임. 국산차야 애매하면 옆에 차 떼어다 붙여 본다지만 수입차 아무리 많이 굴러 다녀도 국산만큼 부품 수급이나 호환이 안됨. 실제 사례로 도난방지 모듈 고장으로 한 달 차 세우고 수리비 200 줬다는 지인 썰 듣고 진짜 그 고장이 맞냐니까 내거 어찌 아냐 정비사가 그렇다는데... ㅎㅎㅎ
아무리 국게지만 G80이랑 비교라니 ㅜㅜ..
10년씩 타실건가요?
그리고 소모품도
롤링이나 고속감은 아우디
마력 및 토크 보지 마시고
같은사륜일때 연비가 훨 낫습니다.
게다가 A7과 G80 3.5 실질적인 제로백은 똑같을거같네요.
문제는 기본기죠. 코너링이라던가 고속주행이라던가 A7이 그런 분에서는 더 나을수밖에 없습니다.
다만 승차감(안락함)은 G80이 더 나을거라 생각되네요. 애초에 두차의 지향성이 그런식으로 다르게 설정되어있으니까요.
모든면에서 우월함
3.0이 3.5보다 씨씨 마력 토크 작지만 더 빠르다는...
G80풀옵보다 비싼디 ㄷㄷ
가족 챙겨감서 탄다. 지팔공
간간히 나혼자탄다. 아칠
아무리 국게지만 G80이랑 비교라니 ㅜㅜ..
어쩌다 이렇게 추락했지.. ㅠㅠ
현대를 아우디에 비비다니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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