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 문짝방음 이미지만 검색해봐도 알 수 있는 사실 아닌가요.
문짝 열어보면 안에 텅텅 비어있죠.
문짝 강성은 저기 보이는 사이드 임팩트 빔이 결정하지, 얇은 철판이 도대체 차량충돌에서 무슨 역할을 할까요.
보강프레임은 최근 차량부터는 북미와 똑같이 2개 넣어줍니다.
아니 그리고 무슨 파손 후 차량사진을 육안으로 확인 후 안전하니 안하니를 따지고
임팩트 빔 굵기가 어떻니 철판이 어떻니 도장이 어떻니를 도대체 왜 따지나요
ANCAP, EURO NCAP, KNCAP, IIHS 충돌테스트 데이터 찾아보면 수도 없이 나오는데
백날 철판 찢어진 사진 들고 오면 뭐하나요.
저건 벤츠 할배가 와도 주먹으로 치면 우그러져요
저건 벤츠 할배가 와도 주먹으로 치면 우그러져요
보강 프레임이 북미 1열 2개들어가는데 국내용은1개 들어가있죠ㅎㅎ
임팩트바 갯수랑 외장철판 두깨로 문두께가 달라지나요?
문짝 열어보면 안에 텅텅 비어있죠.
문짝 강성은 저기 보이는 사이드 임팩트 빔이 결정하지, 얇은 철판이 도대체 차량충돌에서 무슨 역할을 할까요.
보강프레임은 최근 차량부터는 북미와 똑같이 2개 넣어줍니다.
아니 그리고 무슨 파손 후 차량사진을 육안으로 확인 후 안전하니 안하니를 따지고
임팩트 빔 굵기가 어떻니 철판이 어떻니 도장이 어떻니를 도대체 왜 따지나요
ANCAP, EURO NCAP, KNCAP, IIHS 충돌테스트 데이터 찾아보면 수도 없이 나오는데
백날 철판 찢어진 사진 들고 오면 뭐하나요.
차라리 모닝처럼 EURO NCAP, KNCAP 점수 낮게 나온걸 가져와서 까면 모를까요
위에 아방이 사이드보강 1개인데?
아무리 사람소리 출력해도 개소리로 입력됩니다.
제 과거 에어백 사건 부터
최근 펠리세이드 에어백 사건 까지
안전은 로또인 흉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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