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소문이 퍼지는 이유는 딱 두가지임
1. 높은 동력손실율에 대한 핑계를 대기 위해서
2. 1로 인한 가속력의 저하에 대한 핑계를 대기 위해서
신형 제네시스 G80, GV80의 가솔린엔진은 전부 '무연휘발유' 주유만을 명시하고 있음
구형 3.3T엔진은 권장연료 설명 하단에 고급휘발유 권장 문구를 기재하였으나 신형 2.5, 3.5t엔진에서는 이 문구가 사라짐
듀얼분사 적용을 통해서 저속노킹문제등을 해결하였기 때문에 일반유로 자신있게 내놓은 것인데,
현기빠들이 스펙대비 떨어지는 동력성능을 포장하기 위해서 고급유 기준 380마력이며, 일반유는 당연히 느리게 측정된다며 쉴드중
아래는 신형 G80의 공식 사용자 매뉴얼
아래는 G70의 사용자 매뉴얼
즉, 일반유에서 380마력대비 15%가량의 동력손실은 정상이고, 제원보다 0.5초 이상 느린 제로백도 정상임
일반유로 인한 불리함이 아니라 원래 스펙과 실성능에 그정도 괴리가 있는것
1대1 기어비인 5단이 아닌 4단에서 측정
그냥 평범함
+.+
고급유는 현대에요
고RPM으로 가게 되면 노킹이 나기 마련이고 고급유라도 노킹은 생깁니다.
물론 일반유보단 덜 하겠지만+.+
암튼 고RPM을 쓰는 분이라면 무조건 고급유가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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