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5가 100에 얼마더라... 1800rpm 정도 되고 110km/h에서 딱 2000rpm. 이 차는 독특하게도 유럽차들 크루징용 최고단 늦게 들어가는 습성이 좀 짙습니다. D에다가 놓고 밟으면 회전수를 좀 높게 쓰면서 가고 110km/h나 돼야 6단에 들어가요. 5단 rpm이 2400rpm 막 이렇게 돼야 업쉬프트 되는 희한한 변속로직.. 수동모드를 써도 85km/h나 돼야 들어갑니다.
Y2는 100km/h에 2300rpm. 락업클러치는 한 85km/h 정도가 유지되는 최저속도 같네요. 그나마 이것도 당시 차 치고는 매우 낮은 회전수라는.. 대우차들이 크루징 기어비는 길어서 좋았는데 ㅎㅎ
4단에서 2000rpm정도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ㄷㄷㄷ
8단은 1300전후인거 같더라고요~
슴삼 1800
6단에 비해 낮지도 않더라구요
근데 연비는 8단이 잘나오네요
80 km/h - 1250 RPM
100 km/h - 1500 RPM
130 km/h - 2000 RPM
Y2는 100km/h에 2300rpm. 락업클러치는 한 85km/h 정도가 유지되는 최저속도 같네요. 그나마 이것도 당시 차 치고는 매우 낮은 회전수라는.. 대우차들이 크루징 기어비는 길어서 좋았는데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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