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색이 르노그룹 중대형차 개발기지인데 르노 베이스로 중형차만들다 줄줄이 말아먹고있구만 이제 닛산이 철수한다니 되지도않는 르노 플랫폼 치우고 닛산플랫폼으로 차 좀 만들어봐라
닛산 언더바디 기반으로 중대형차 다시 개발하면 2000년대의 영광은 다시 돌아옴
르노본사는 그냥 중대형차 손대지말고 닛산 플랫폼 주면서 르낫샘숭에 전권을 주던가 해야함.
그랜저 쏘나타 K5,7사이에서 살아남으려면 연구원들이 머리싸매서 뭔가 하나 나올듯
명색이 르노그룹 중대형차 개발기지인데 르노 베이스로 중형차만들다 줄줄이 말아먹고있구만 이제 닛산이 철수한다니 되지도않는 르노 플랫폼 치우고 닛산플랫폼으로 차 좀 만들어봐라
닛산 언더바디 기반으로 중대형차 다시 개발하면 2000년대의 영광은 다시 돌아옴
르노본사는 그냥 중대형차 손대지말고 닛산 플랫폼 주면서 르낫샘숭에 전권을 주던가 해야함.
그랜저 쏘나타 K5,7사이에서 살아남으려면 연구원들이 머리싸매서 뭔가 하나 나올듯
닛산 중형 베이스로 가면 D플랫폼으로 빠꾸
르노와 닛산은 수직관계가 아닙니다. 삼성차를 인수한건 르노고 르노는 자기들 차를 더 팔길 원하지 닛산차를 팔고싶어 하지 않습니다.
말씀하신 그런 바램이 이루어지려면 르노가 인수했으면 안됐고 닛산이 인수를 했던가 삼성차가 안망하고 닛산차를 계속 들여왔었어야죠.
닛산은 당시 위기였고 삼성차도 위기였으니 둘 다 현실화가 안된거지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