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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3 노르웨이숲고양이 20.06.01 15:47 답글 신고
    걍 기존꺼 패드만 바꾸셔도...
  • 레벨 소장 아이돌아이 20.06.01 15:48 답글 신고
    안하는것보단 좋습니다.
  • 레벨 대장 Koup 20.06.01 15:49 답글 신고
    굳이..ㄷㄷㄷ
  • 레벨 소령 2 기계징어 20.06.01 15:49 답글 신고
    레이싱패드 하드론 지랄 하고 타이어 하이그립 스포츠 타이어 쓰시면 그냥 4p 올리는것보다 잘 설겁니다
  • 레벨 소장 보배스님 20.06.01 15:54 답글 신고
    피스톤숫자가 늘어나도 결국 밀어주는 압력이 같다면.. 큰 차이가 없을듯하네요
  • 레벨 대위 1 바이크룡 20.06.01 15:57 답글 신고
    고속도로 많이 이용하시면 좋죠. 뭐든지 성능이 좋아진다면이야ㅎㅎ 하는게 낫죠.
  • 레벨 하사 2 blanca777 20.06.01 16:30 답글 신고
    스팅어/G70 2.0T에도 4P쓰는데요 뭐
  • 레벨 하사 1 히로붕가뿌까 20.06.01 16:39 답글 신고
    튜닝 안해보신 분들이 보통 윗 댓글들이죠
    해보신 분들은 다른 말 안합니다
    무조건 하세요
    단 본인 최고 시속이 100키로 이하면 안해도 됩니다
  • 레벨 소장 난닝구입은머스마 20.06.01 16:43 답글 신고
    개인적인생각입니다
    휠마력 250 밑으론 포피 오바스펙
    투피로도 충분함
    휠마력 300 부턴 포피 필수 라그 생각됩니다
    제가 껴밧거든여
  • 레벨 하사 1 히로붕가뿌까 20.06.01 16:53 답글 신고
    저랑 기준이 다르시네요
    160 이상은 안 밟는다 2p
    200 이상은 안 밟는다 4p
    그 이상이다 6p
    제 기준 브레이크 튜닝은 몇키로 까지 밟는가입니다
  • 레벨 소령 3 요호링 20.06.01 16:49 답글 신고
    1피건 2피건 차종에 따라 다릅니다
    수입차 타던분들은 국산차 1피 2피에 겁먹고 바로 사제 브레이크 올리죠
    cts-v에 디스크랑 패드 상급으로 끼고 후회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 레벨 중위 3 McRaLenF1 20.06.01 19:06 답글 신고
    지금까지 브레이크 투자한후 후회하는 사람단한명도 못봄.
    다만 비싸다는것 말고는.
  • 레벨 대령 1 좀비같은생명력 20.06.01 19:24 답글 신고
    차 튜닝중에 아깝지 않은게 브레이크

    그외는 뻘짓이라고 생각하는 1인
  • 레벨 원사 3 MagicDrill 20.06.01 19:25 답글 신고
    CTS-v 그거 나중에 검사 뺀찌먹어요~
  • 레벨 상병 육덕진그대여 20.06.17 16:04 답글 신고
    과하다 생각합니다. 케파 순정 gt브레이크 추천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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