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45 AMG면 소형급 거의 끝판왕 아닌가요?
까만형 랩타임 보니까 N DCT와 거의 차이가 없네요...ㄷㄷㄷ
더구나 N은 차가 많아서 클린랩도 아니었고 브레이크도 엄청밀리던 상황..
거기다 수동모드도 아니고 그냥 오토로 놓고 쭉 달림...ㄷㄷㄷ
더베스트랩에서 A45랑 해볼만 할거 같다고 했던게 그냥 허언은 아니었던듯...ㄷㄷㄷ
그나저나 N은 서킷에서 탈거면 브레이크 옵션 꼭 넣으라네요...겁나 밀림.
타이어도 서킷 돌기에는 아쉽다고 하고...ㄷㄷㄷ
무스탕 미션과열 ㅎㄷㄷ
그래도 현대가 발가락 만큼 따라잡..ㅎㄷㄷㄷ
이게 1초 차이난다고 했더거군요
후반부엔 아스 사고로 빨간등이...ㅎㄷㄷ
일반인이 서킷가서 타기엔 충분 할거고 까만형도 브레이크 특성 이해 하고 공략 했으면 수동도 DCT도 조금 더 기록 나왔을거 같아요
아닌곳은 벨N약세~
그래도 대단하네요~
SUV로 저 사이에 껴있는게 진짜 할말이 없네요..ㄷㄷ
그래도 가격대비 생각하면 정말 잘나가네
전륜끝판왕들엔 못미쳐도 그 바로 아래 있는 벨엔이 DCT끼고 저정도 가는건 이상할게 없다캅니다
최정원님이 괜히 m2랑 비벼보고싶다고 한게 아니죠
조만간 베스트랩에서 45랑 ndct랑 붙을수도
직빨 배제하면
Elsd달린 벨엔 거동이 증말 재밌었습니다.
45에서 n으로 기변했었거든요.
순수하게 운전재미로만 보면 어떤게 가장 만족스러우셨나요?ㄷㄷㄷ
와인딩 써킷에선 m2가 넘사입니다.
M2로는 써킷엔 못가고 기변했네요
전 레브매칭 끄고 직접 힐앤토 했는데
잘먹습니다. 재밌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