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20.06.05 10:14 답글 신고
    더 베스트랩 드라이버 피셜(?) 수동과 DCT간의 인제 랩타임 차이가 2초라캅니다
  • 레벨 대장 Koup 20.06.05 10:29 답글 신고
    N DCT에는 WRC레이서가 들어가서 직접 변속을 해준다고...ㅎㄷㄷㄷ
  • 레벨 중장 letra 20.06.05 10:14 답글 신고
    뭐 저거야 최소 마일리지 10만 키로 이상탄 차들이 많이 나와줘야죠
    아님 원메이크 전이라도 개최하던가
  • 레벨 대장 Koup 20.06.05 10:30 답글 신고
    최소 한 2년 정도는 기다려야 겠죠?
  • 레벨 소위 3 로우리스v 20.06.05 10:14 답글 신고
    미션 기술은 쉬운 기술이 아닙니다.

    BMW가 왜 계속 ZF미션을 괜히 쓰는게 아님~
  • 레벨 대장 Koup 20.06.05 10:31 답글 신고
    그래도 유리미션으로 유명했던 현대가 이정도 까지 올라온거 보면 대단해 보이긴 합니다..ㄷㄷㄷㄷ
  • 레벨 중위 3 오늘도서행중 20.06.05 10:17 답글 신고
    현대가 내구성위주의 소극적 세팅을 추구하는 회사잔아요~~
    소모품 교환주기야 더빠르겠죠~
  • 레벨 대장 Koup 20.06.05 10:32 답글 신고
    근데 N에 들어간 DCT는 퓨얼컷 걸려도 자동변속 안되고 완벽하게 수동차 처럼 탈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심지어는 GTI조차도 퓨얼컷 걸리면 자동으로 기어단수가 바뀐다는데...
    그러니 내구성 확보를 어떻게 했을지 몹시 궁금하네요...ㄷㄷㄷ
  • 레벨 중령 1 회떠드림 20.06.05 10:20 답글 신고
    기술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판교리뷰어 20.06.05 13:58 답글 신고
    ㅋㅋ 그게 내구성 향상 인건데 뭐가 다르다고 이렇게 논문까지 말하는건가요 ? 오일온도는 미션 내구성과 직결 입니다. 현대 알바들 그만 설치고 다니세요
  • 레벨 대장 13BH380 20.06.05 10:28 답글 신고
    디시티도 아마 한계점 많이 남겨놨을거같은데
    현대입징에서 유리미션소리 듣기 싫어함
  • 레벨 소장 아이돌아이 20.06.05 10:28 답글 신고
    한4년전에 나왔어야..
  • 레벨 대령 3 CruD 20.06.05 10:41 답글 신고
    건식보다는낫겠쥬..
    건시ㄱdct내구성 보시면 예상리미트 얼추 답나올듯
  • 레벨 소장 내팬 20.06.05 10:51 답글 신고
    스팅어나 G70 400마력대 맵 한거 버티는 순정 미션들보면 의외로 괜찮을지도+.+
  • 레벨 대령 2 꾸이꾸이1 20.06.05 11:08 답글 신고
    보증까지는 버티게 만들었겟지요 ㅋ
  • 레벨 준장 왕초페라리 20.06.05 11:20 답글 신고
    이번세대는 좀 베타테스터 확률이 있으나,
    다음 개량형 부터는 좋을듯한 느낌 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