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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가짜뉴스충OUT 20.07.01 12:31 답글 신고
    그게 디젤이랑 뭔 상관?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20.07.01 12:33 신고
    @가짜뉴스충OUT 왜? 못할 이유 있나?

    그 여섯글자 치는게 뭐가 어렵다고
  • 레벨 준장 가짜뉴스충OUT 20.07.01 12:35 신고
    @가짜뉴스충OUT 정치이야기가 여기서 왜 나와
  • 레벨 소령 1 건제이 20.07.01 12:30 답글 신고
    이렇게 전문적인 공부를 해가며 디젤을 욕하는데 나도 인정할수밖에 없다... 디젤OUT
  • 레벨 중령 1 최순실 20.07.01 12:33 답글 신고
    시진핑 꼬추 3센치라며?
  • 레벨 하사 1 저녁나무 20.07.01 12:39 답글 신고
    가솔린 CO2는요??
  • 레벨 중장 [피터팬] 20.07.01 12:42 답글 신고
    디젤엔진에서 나오지 않는 벤젠, 메탄올, 인, 납 등의 연소화합물이 가솔린엔진에서만 나오는건 어쩌고요?
    EU의 경우 메탄올을 사용하지 않고 우리나라의 무연휘발유보다 납 함량이 더 낮은 친환경바이오에탄올휘발유를 판매중이라 휘발유차보다 디젤차가 더 해롭다고 할수있지만 우리나라는 그렇지 않기에 휘발유차가 디젤차보다 더 해롭습니다.
    ps. 인체에 매우 해로운 납을 대기중에서 제로로 만들수 있음에도 그렇게 하지 않고 있는데 기준값 이하는 무의미하죠.
    ps2. 광택점을 하고있고 작업공간 20평 정도에 차량 두대가 들어가는데 방전이 걱정되어 긴 시간 공회전을 해주는 경우 디젤차량은 당장은 시큼하거나 매콤하여 자극이 있지만 그 상태로 길어져도 호흡이 어려워지는 수준이 적지만 가솔린차량은 시동초기에는 자극을 덜 느끼지만 점차 호흡이 힘들어지는 수준이 디젤차량보다 훨씬 빠르고 심한데 이는 가솔린엔진의 배출물이 비교적 빠르게 대기중으로 흩어지나 디젤엔진의 배출물은 비교적 천천히 대기중으로 흩어지는 경우가 많다보니 비교적 넓은 공간에서는 디젤엔진을 먼저 느끼게 되나 비교적 좁은 공간에서는 실제 유해 배출물이 훨씬 많은 가솔린엔진을 느끼게 되는..
  • 레벨 준장 가짜뉴스충OUT 20.07.01 12:50 답글 신고
    대기중 납 농도 검색해보니 기준치 이하.

    질소산화물 -> 미세먼지 주범.
  • 레벨 대령 3 슈퍼자이저 20.07.01 13:20 답글 신고
    지하주차장에

    각각 디젤/가솔린 시동 걸어놓고

    한시간씩 뒤에 있어보기

    그럼 답나옴
  • 레벨 일병 evstar 21.08.21 15:12 답글 신고
    실제로 유럽에서 바이오에탄올휘발유 사용량을 알 수 있나요? 미국 브라질은 뉴스기사에서 나오는데 유럽은 안나오네요
  • 레벨 소장 XT 20.07.01 13:07 답글 신고
    틀니랑 시진핑 사진 3년 압수
  • 레벨 준장 실버주블리 20.07.01 13:33 답글 신고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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