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세먼지 국내발생분 대략 70%. 오존까지 합하면 75%.
< 용산구 > |
연평균 초미세먼지 수치 : 22.2㎍/㎥ ( 순 국내발생분 16.6㎍/㎥ )
순 국내발생분 75%
자세한 내용 ☞ < 2018년 초미세먼지 국내발생 국외유입 분석 >
< 용산구 > |
연평균 초미세먼지 수치 : 23.8㎍/㎥ ( 순 국내발생분 15.5㎍/㎥ )
순 국내발생분 65%
자세한 내용 ☞ < 2019년 초미세먼지 국내발생 국외유입 분석 >
미세먼지 발생원인
http://dieselout.blogspot.com/2018/11/blog-post.html
초미세먼지 국내발생 국외유입 구분법
http://dieselout.blogspot.com/2018/12/blog-post.html
미세먼지 오존 온난화 주범 디젤 경유차
http://dieselout.blogspot.com/2018/12/blog-post_17.html
디젤 경유차는 왜 질소산화물을 뿜어내는가?
http://dieselout.blogspot.com/2019/01/blog-post.html
유로6가 엉터리 인증방식인 이유
http://dieselout.blogspot.com/2019/01/6.html
미세먼지 가짜뉴스들
http://dieselout.blogspot.com/2019/01/blog-post_12.html
2018년 초미세먼지 국내발생 국외유입 분석
http://dieselout.blogspot.com/2019/01/2018.html
디젤차 사지 말라면 좀 사지좀 마라.
경유차의 미세먼지에 대한 영향이 기존 생각보다 상당히 낮다는 의미라고 하던데?
코로나때문에 중국 공장들 닫은것만으로도 이렇게 깨끗해지는데
문제가 뭔지 모르는듯.
각종환경오염의 매개체와 다른
내연기관을 부정한체 디젤에만
집착하며 마치 자신의 소비에 합리화를
하려는듯한 모습을 보이는가
환경에 아무런 관심도 노력도 없는
사람이 어떤 무슨 피해의식이 생긴걸까..
분석해 보면 디젤이 주범으로 나옴.
다른내연기관은 이산화탄소만 배출하지 오염물질 배출 없음.
경유차의 미세먼지에 대한 영향이 기존 생각보다 상당히 낮다는 의미라고 하던데?
그리고 경유 소비량 줄어들었고, 그만큼 국내발생분 미세먼지 감소했음.
근데 너무 자주 올리다 보니 디스를 저도 디젤 타요 안좋은거 알아요 마지막 내연기관이라
유로6인데 매연은 아직인데 냄새는 드럽습니다 제조사에서 감축하면 그때 알아서 디젤 안살꺼에여
최신 유로6D는 가솔린과 3배차이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