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미국이 자국의 석유 생산이 많지 않던 시절 개인용 차량으로 디젤차량을 구매하는것을 줄이기위해 노력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 이유가 원유 정제시 휘발유와 경유의 정제비율을 크게 바꾸기 어렵다보니 산업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경유의 개인 사용을 줄이고 남아도는 휘발유를 개인용으로 사용하는 비율을 높이기 위함이였던..
중국이 개인용 자동차의 경유 사용을 다양한 이유를 들어 크게 제한하는 이유는 석유를 통한 경제 전쟁으로 인해 원유 수입에 제한이 크다보니 산업용 수요가 많은 경유를 개인이 사용하는것을 크게 줄여야 했기 때문.
우리나라의 경우에도 과거 승용디젤을 크게 제한하다가 풀어준것이 국내 정유사들이 크게 성장하고 휘발유와 경유 모두 수출하는 나라가 되었기 때문이였는데 지금은 중국의 압력으로 인해..
참고적으로 중국의 경우 주변국들이 경유를 적게 사용하는것을 바라는데 그 이유가 주변국들이 경유를 적게 사용하여 싱가포르 국제유가에서 경유 가격이 낮게 유지될수록 자국의 산업에 사용할 경유를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여 국가경쟁력을 높일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
과거 미국이 자국의 석유 생산이 많지 않던 시절 개인용 차량으로 디젤차량을 구매하는것을 줄이기위해 노력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 이유가 원유 정제시 휘발유와 경유의 정제비율을 크게 바꾸기 어렵다보니 산업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경유의 개인 사용을 줄이고 남아도는 휘발유를 개인용으로 사용하는 비율을 높이기 위함이였던..
중국이 개인용 자동차의 경유 사용을 다양한 이유를 들어 크게 제한하는 이유는 석유를 통한 경제 전쟁으로 인해 원유 수입에 제한이 크다보니 산업용 수요가 많은 경유를 개인이 사용하는것을 크게 줄여야 했기 때문.
우리나라의 경우에도 과거 승용디젤을 크게 제한하다가 풀어준것이 국내 정유사들이 크게 성장하고 휘발유와 경유 모두 수출하는 나라가 되었기 때문이였는데 지금은 중국의 압력으로 인해..
참고적으로 중국의 경우 주변국들이 경유를 적게 사용하는것을 바라는데 그 이유가 주변국들이 경유를 적게 사용하여 싱가포르 국제유가에서 경유 가격이 낮게 유지될수록 자국의 산업에 사용할 경유를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여 국가경쟁력을 높일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
중국이 개인용 자동차의 경유 사용을 다양한 이유를 들어 크게 제한하는 이유는 석유를 통한 경제 전쟁으로 인해 원유 수입에 제한이 크다보니 산업용 수요가 많은 경유를 개인이 사용하는것을 크게 줄여야 했기 때문.
우리나라의 경우에도 과거 승용디젤을 크게 제한하다가 풀어준것이 국내 정유사들이 크게 성장하고 휘발유와 경유 모두 수출하는 나라가 되었기 때문이였는데 지금은 중국의 압력으로 인해..
참고적으로 중국의 경우 주변국들이 경유를 적게 사용하는것을 바라는데 그 이유가 주변국들이 경유를 적게 사용하여 싱가포르 국제유가에서 경유 가격이 낮게 유지될수록 자국의 산업에 사용할 경유를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여 국가경쟁력을 높일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
차도 못만드는것들이 연료는 드럽게 가리네
중국이 개인용 자동차의 경유 사용을 다양한 이유를 들어 크게 제한하는 이유는 석유를 통한 경제 전쟁으로 인해 원유 수입에 제한이 크다보니 산업용 수요가 많은 경유를 개인이 사용하는것을 크게 줄여야 했기 때문.
우리나라의 경우에도 과거 승용디젤을 크게 제한하다가 풀어준것이 국내 정유사들이 크게 성장하고 휘발유와 경유 모두 수출하는 나라가 되었기 때문이였는데 지금은 중국의 압력으로 인해..
참고적으로 중국의 경우 주변국들이 경유를 적게 사용하는것을 바라는데 그 이유가 주변국들이 경유를 적게 사용하여 싱가포르 국제유가에서 경유 가격이 낮게 유지될수록 자국의 산업에 사용할 경유를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여 국가경쟁력을 높일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