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전자가 왜 망했습니까?
어마무시한 기존 아날로그 산업생태계 때문에, 팀킬을 안하기 위해
디지털로의 전환을 기피한게 원인이죠
이때 빠르게 디지털로 전환한게 한국입니다.
애시당초 지킬 산업 생태계가 없던 한국은 신속히 디지털로 전환, 대성공을 거둡니다.
그럼 독일차는 왜 망할수 밖에 없느냐?
그건 일본과 똑같습니다.
어마무시한 내연기관 산업 생태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절대 전기차로 팀킬을 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현기는 팀킬할게 없죠. 현기 고오오오성능 라인업이 없기에, 전기차와 겹치지 않습니다.
현기는 그냥 있는 기술 다 갈아 넣어 전기차를 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현기 내연기관과 전기차는 판매가 겹치지 않습니다.
고로 절대 유리하죠.
독일은 절대 뛰어난 전기차를 내 놓지 못합니다. 팀킬을 하게 되므로, 일본 전자처럼 말이죠.
전기차가 현대에 기회인 이유인 거십니다.
이미 미국 럭셔리 세단은 독3사 체제가 붕괴되고 테슬라 독주 체제가 됐습니다.
현기도 어여 제네시스 전기차 전환 서둘러야.
기존 브랜드 중에서 오직 현기는 전기차 제대로 만들수 있는 위치임
끗
그나저나 이 양반 무슨일 하는지 모옵시 궁금할쎄~
내연기관만 만들면 벌금 어마무시합니다.
그래서 그때 기점으로 전기차 전환할듯
전기차만 만드는게 아니고 내연기관 벌금을
전기차 만들면 나오는 이산화탄소 쿠폰으로 메꾸는 전략일걸요
그나저나 이 양반 무슨일 하는지 모옵시 궁금할쎄~
독삼사 프리미엄 브랜드들 개네 멍청이 아닙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