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했던차는 소유로 표시
경차- 모닝, 스파크ctech(소유)
사람2명이상 태우고 에어컨틀면 출력 떨어지는게 많이 느껴짐
생각보다 연비가 안좋지만 톨비 할인받을때 뿌듯함
준중형-포르테(소유), 크루즈(소유), 아반떼AD디젤(소유), SM3
경차보다 승차감, 직빨, 정숙성 모든게 월등해서 만족도가 높음
실연비가 세그먼트중 가장 좋음
제일 만족도가 높은 구간
중형-SM5, LF쏘나타2.0n/a, K5까스(소유), 말리부2.0n/a
준중형급과 비교해서 직빨은 별차이없음
정숙성과 승차감이 차이 많이나고 기름 조금 더 먹음
준대형-HG3.0(소유), IG3.0까쓰(회사차),알페온3.0
중형급 2.0na들보다 잘나가는게 많이 체감됨 직빨 체감 최고시점
여기부터 에어컨켜도 출력감소가 거의 안느껴짐
정숙성이나 승차감은 좀더 좋은정도
연비는 와! 이게 6기통이구나 느껴짐
후리미엄급-g80 3.3, w212 e300(소유),w213 e300(소유), 528i, 520i(소유)
준대형과 비교해서 고속안정성,롤링등 주행질감이 좋아짐
정숙성이나 승차감은 준대형급과 많이 차이 안남
모닝<<<<<엑센트<<<아반떼<<<<<쏘나타<<그랜저<<<<<G90
준대형인 G80과 대형인 K9을 넣어서 보면
모닝<<<<<엑센트<<<아반떼<<<<<쏘나타<<그랜저<<<G80<K9<G90
전 이렇게 생각합니다
그만큼 평소에 낭비되던 에너지가 많다는 반증입니다
출력이 적은 경차면 체감이 더 할수밖에 없겠죠
롤링 피칭 요잉은 후륜플랫폼이 좋은데.
그리고 Suv는 아무리 비싸도 도라꾸
운전 장시간 하려면 세단임
저기서 승차감은 방지턱이나 노면 안좋은곳등 충격을 잘거르는걸 말한겁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