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그 가격에 그만한 공간, 승차감, 디자인이 나오는 차가 없는듯합니다. 2열은 말할 것도 없고 3열도 웬만한 대형suv보다 훨 편하죠
패밀리카의 끝판왕이라 해도될 정도로 차가 전반적으로 실용성도 좋고 쾌적하고 편해서 많이 팔리는듯합니다
높은 사람들도 많이 타는 이유가 그만큼 적당한 고급감?에 넓고 편해서라고 봅니다.
패밀리카로서 경쟁력 하나는 최고라고 보네요
진짜 그 가격에 그만한 공간, 승차감, 디자인이 나오는 차가 없는듯합니다. 2열은 말할 것도 없고 3열도 웬만한 대형suv보다 훨 편하죠
패밀리카의 끝판왕이라 해도될 정도로 차가 전반적으로 실용성도 좋고 쾌적하고 편해서 많이 팔리는듯합니다
높은 사람들도 많이 타는 이유가 그만큼 적당한 고급감?에 넓고 편해서라고 봅니다.
패밀리카로서 경쟁력 하나는 최고라고 보네요
일본차량 밴들은 카니발도 비싸기도하고 가솔린이기도 했구요...
스타렉스는 상용차 이미지고요..
스타렉스보다 조금 더 좋은 느낌?
세단과 비교할 수준은 절대 아니고... 싼타페 소렌토 보다도 승차감이 나쁨
많은 인원 + 많은 짐 에 특화된 모델일 뿐이지 승차감이 좋다고 보기엔...
그카 기준 nf쏘나타 승차감은 되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는데..
확실히 많은 인원이랑 짐에 특화도 되고 승차감도 적당히 좋고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시리즈긴 합니다.
운전이 피곤하더라구요
(주차는 오히려 괜찮았음)
어딘가모르게 운전이 계속 불편하더라구요
팔은지 1년이 지났는데도
애들은 계속 카니발 찾네요 ㅠㅠ
회사차 싼타페살바에 카니발사게하면 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