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세팅된 토션빔이 엉성한 멀티링크보다 나을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르노삼성의 토션빔은 잘 세팅된 토션빔이라 하기 어려우며
현대기아의 멀티링크도 그다지 엉성한 편은 아니니
당연히 SM6는 승차감에서 쏘나타보다 뒤떨어지는겁니다.
SM6 페리해도 기본적인 구조가 그대로인이상 쏘나타만큼 부드럽고 편해지기는 힘들죠.
잘 세팅된 토션빔이 엉성한 멀티링크보다 나을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르노삼성의 토션빔은 잘 세팅된 토션빔이라 하기 어려우며
현대기아의 멀티링크도 그다지 엉성한 편은 아니니
당연히 SM6는 승차감에서 쏘나타보다 뒤떨어지는겁니다.
SM6 페리해도 기본적인 구조가 그대로인이상 쏘나타만큼 부드럽고 편해지기는 힘들죠.
다만 무작정 토션빔이라고 까는건 아니라고 보는거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