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개발중인데 곧 출시될 차가 많다면.. 어떤 차종이고 스펙이 어떻게 되는지 좀 물어봐도 될까요? 곧 "출시"가 될 모델이니까 예약판매를 받을텐데 도통 정보가 없어서요.
그리고 개발이 양산전 단계를 개발이라고 하는게 아니라, 양산 전 단계는 QA나 QC 단계겠죠... 개발은 1가지의 제품을 테스트 가능한 모델까지 만들어 내는게 개발이고요... 개발 > QA > 피드백 > 개발 > QA 피드백 > 개발 > QC > OK 이게 되면 그때부터 양산모델 들어가는거구요... ;; 개발을 이상하게 넓게 보시네용..
최초 제네시스는 외국산 부품 사용률이 엄청 높았음(현대 차들 중에 가장 높았다고 기사에 나왔던걸로 기억)
그 이후 국산화 들어가고 그 자체 철강 비중 높아지고 cc대비 무겁고 안 나가는 연비 나쁜 차.. 충돌 안전성만 높음
그리고 벤틀리 유사 디자인인데.. 명품 중에 다른 명품의 디자인 정체성을 가져오는 경우는 사실 없죠, 명품이면 상품의 이미지를 보고 돈을 더 주는건데 그 이미지가 유사하다면 뭐
현기차 입장에서 뭐 매출액 대비 순이익 다시 전세계 1위 복귀했으니 현기에서는 특히 제네 오너들 업고 다녀야 할 텐데..
@아기는어떻게생겨요 제가 보기엔 현빠가 불편할만한 내용이 없는 영상이었습니다. 영상을 보면 현대를 까기위한게 아니라 현대의 현 상황을 냉철하게 분석하고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한 영상인데 현빠들이 불편할 이유가 있나요? 오토기어는 비판을 한거지 비난을 한게 아닌데 현빠들이 불편할 이유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오히려 이 글이 현빠들이 불편하길 바라는 의도로 작성하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빠큐하는 사진과 함께 제네시스 뼈때렸다고 하면 영상을 보지 않은 사람은 저 상황이 현대를 향해서 빠규를 날린거라고 생각할수밖에 없습니다.
오토기어 김대표님이 자신의 의도와 다르게 해석이 되는 상황을 보면 어떤생각을 할까요?
그래서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한겁니다.
제네시스는 브렌드가 아니라 그냥 현기매장에서 똑같이 파는차 그 이상이하도 아니지
독일과 기술격차 20년
이게 현실이지....
저건 현대를 향한 빠큐가 아닙니다.
현대가 기존의 프리미엄브랜드를 향해 저런 광고(벤틀리의 빠큐광고)를 할수 있는 위치까지 올라서길 바라는 마음의 응원 메세지 입니다.
같은 생산공장에서 만드는건 현대, 제네시스만 하는것도 아닙니다.
도요타, 렉서스도 같은 공장에서 만드는 모델 많고 미국GM과 캐딜락도 마찬가지죠.
포드와 링컨도 같은 공장에서 만듭니다.
이중 도요타 차량만 만드는 모토마치, 타카오카 공장 제외하고
타하라 공장에서 LC 제외한 모든 렉서스 차량들을 도요타 차량들과 같이 만듭니다.
렉서스 LC도 도요타 모델들과 같이 츠츠미 공장에서 만들고요.
현대에서 벌써 Advertising 광고 날렸어야 함. 70, 80 때 광고 때리던거 생각하면 조용하다는건 아직 출시가 멀었다는 얘기..
그리고 개발이 양산전 단계를 개발이라고 하는게 아니라, 양산 전 단계는 QA나 QC 단계겠죠... 개발은 1가지의 제품을 테스트 가능한 모델까지 만들어 내는게 개발이고요... 개발 > QA > 피드백 > 개발 > QA 피드백 > 개발 > QC > OK 이게 되면 그때부터 양산모델 들어가는거구요... ;; 개발을 이상하게 넓게 보시네용..
저런걸 저리 비싼 돈주고 사니 돈이 남아돔
엔진기본 개념하고 차 셋팅은 아직멀었다고 봄
그놈에 핸들잠김. 에어백 각도. 급발진. 죽어서 말은 못하지만 억울한 영혼들 어마어마할듯
그래서 목숨을 내놓을수 없어서 현기차를 안탐
한국사람들 용감해~
제가 보기엔 똑똑한척이 아니고 똑똑한대요..설명도 찰지고
현기... 발전이 필요함..
제네시스는 브렌드가 아니라 그냥 현기매장에서 똑같이 파는차 그 이상이하도 아니지
물론 신차가 결함이 나올 수 가 있죠.. 근대.. 대응방식이 문제라는 거.. 구지 설명안해도 형님들 다~ 아시죠~?
지금은 나름 프리미엄 브랜드가 된후로는 기대감도 커지고 나름 독일 삼사와 비교가 되니 문제점이 많이 보임
그 이후 국산화 들어가고 그 자체 철강 비중 높아지고 cc대비 무겁고 안 나가는 연비 나쁜 차.. 충돌 안전성만 높음
그리고 벤틀리 유사 디자인인데.. 명품 중에 다른 명품의 디자인 정체성을 가져오는 경우는 사실 없죠, 명품이면 상품의 이미지를 보고 돈을 더 주는건데 그 이미지가 유사하다면 뭐
현기차 입장에서 뭐 매출액 대비 순이익 다시 전세계 1위 복귀했으니 현기에서는 특히 제네 오너들 업고 다녀야 할 텐데..
노벨물리학상 받은 사람이 세계사얘기한다고 전문성이 올라가지 않는것처럼.
제네시스도....
1. 급브레이크를 잡으면 차가 비상상황이라 인식해서 사람이 밟은 힘 보다 더 깊게 끝까지 눌러주는지?
2. 비오는 날 브레이크에 열을 내서 항상 마른 상태로 유지. 브레이크를 잡으면 맑은 날과 크게 차이 나지 않게 만들어주
는지?
3. 액셀에서 급하게 발을 떼면 긴급상황으로 인식해 브레이크패드와 디스크가 바짝 붙어서 반응시간을 줄여주는지?
2번은 솔직히 모든차들 다 거의다 그런거 같고요 구조적으로
3번은 1번기능에
제네시스는 아무리 잘 봐줘야 저물어가는 링컨, 캐딜락 수준입니다.
캐딜락 무시하는 건 결코 아닙니다. 아무리 잘 봐줘야 캐딜락이라는 말이지, 캐딜락 = 제네시스라는 말은 아닙니다.
북미에서는 벤츠, BMW, 렉서스에 추월 당한지 오래지만, 여전히 링컨/캐딜락 찾는 보수적인 부자들은 많습니다. 동/서부는 보수적인 부자들이 벤츠나 렉서스 쪽으로 많이 가는 추세고, 젊은 부유층이나 유행을 좇는 사람들은 BMW, 테슬라 쪽으로 갑니다.
잘봐줘도라는 여지를 줄 수준이 아닌거 같습니다.
차의 품질, 디자인을 떠나서 브랜드는 인지도 없으면 꽝입니다.
사람들이 테슬라에 대해서는 자동차 핵심 기술력도 부족에 단차 및 조립 불량, 결함이 많은 신생 기업임에도 높게 쳐주는 경향이 있고, 제네시스는 세계 5위 자동차 산업에서 60년 가까이 내공을 쌓은 현대에서 나온 브랜드임에도 너무 깎아내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북미에서도 조금씩 판매량이나 이름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GM 기술력도 수준급으로 뛰어나지만, 현대 기술력도 무시할 만큼은 전혀 아닙니다. 토요타, 폭스바겐, GM 등의 거대한 제조사 빼면 현대도 준수합니다.
북미에서야 전통적인 사람들과 은퇴한 사람들, 시골 부자들이 산다고 하지만, 국내에서 캐딜락이나 링컨 탄다고 우와~ 이러진 않습니다.
한국에서 보면 링컨, 캐딜락은 희귀해서 더 좋아보일 뿐이고, 제네시스 품질 논란은 요새 계속 추락세지만, 1~2년 전만 하더라도 JD 파워에서 내구성 1위였습니다.
흔히 보는 쉐보레는 깎아내리면서, 같은 GM 소속인 캐딜락은 동경의 대상으로 보는 것은 너무 감정이입이 들어간 듯 합니다.
링컨, 캐딜락이 언제부터 품질이 좋았습니까? 북미차는 뷰익 제외하면 모두 내구성/신뢰성이 떨어집니다. 크라이슬러, 램, 포드, 지프도 말할 것 없이 내구성/신뢰성 떨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본차들이 북미의 세단, SUV를 휩쓸게 된 동기였습니다.
요새 현대/기아 결함과 대응 부진으로 인해서 반감도가 오르고, 제네시스 역시 살 생각 전혀 없습니다만, (품질이 양호하면 모를까) 기분 나쁘다고 현실 이상으로 깎아내릴 생각은 없습니다.
영상을 보셨으면 알겠지만 저건 현대한테 빠큐를 날린게 아닙니다.
제네시스가 기존의 판을 뒤엎어 기존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향해 저런 빠큐를 날릴만한 위치로 올라서라는
응원의 메세지 입니다.
글을 이렇게 오토기어의 의도와 다르게 작성하시면 오토기어가 욕을 먹습니다.
글쎄요 응원의 메세지 같을수도 있지만, 전 쇠교수께서 현대에게 제네시스의 현실자각을 하라는 메세지와 탈출구가 될만한 제안, 그리고 답답함도 느껴졌습니다.
첨부터 어설프게하면 안될께 뻔한데 개발자와 상품마케팅담당자들도 얼마나 답답했을까요
저는 오히려 이 글이 현빠들이 불편하길 바라는 의도로 작성하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빠큐하는 사진과 함께 제네시스 뼈때렸다고 하면 영상을 보지 않은 사람은 저 상황이 현대를 향해서 빠규를 날린거라고 생각할수밖에 없습니다.
오토기어 김대표님이 자신의 의도와 다르게 해석이 되는 상황을 보면 어떤생각을 할까요?
그래서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한겁니다.
그리고 현빠들이 불편해해도 전 상관없습니다. 온라인에서 지나치게 관계할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오토기어보시면 알겠지만 불편러들 항상 많습니다. 쇠교수님도 익숙해지셔서 아무렇지 않을겁니다.
그리고 제가 작성한글이 그렆게 오해할만한 내용인가요?? 영상을 보지도 않고 사진한장 짧은 글읽고 부들거리는 현빠들이 어리석은거죠ㅎㅎ 뭐 그런것까지 신경쓰면서 피곤하게 살아갑니까ㅎㅎ
오해는 얼굴맞대고 대화해도 생기는건데, 온라인에서 더 그럴수 있다고 생각해요ㅎㅎ
뭐좀 불편하세요?? 그렇지 않을꺼라 믿겠습니다ㅎㅎ
스스로 자기나라를 까대면 댓글 추천 받는다.
자기나라 차 현기차를 까대야 점수 얻는다
역사적 사실이 희미한걸 가지고 주장을 하면 젖나 욕먹는다.
반대로 중국 일본은 없는 사실을 가지고도 역사를 만든다.
이래서 200년에 한번 씩 중국 일본에 됀통 얻어 터지는 거라고 생각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