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xle 그쵸~크기도 사이즈도 브랜드도...모두 상황이 다르지만 위내용은 그걸 모두 포함하고 있네요..차의 가치는 그차가 가지고 있는 모든걸 포함합니다. 가격이 비슷하다면 말이죠~
이차 저차 타고 안타고 떠나서 국내에서 두차의 가치에서 이보크는 비교대상이 아닌겁니다. 시장이 다른 해외는 따질 필요가 없지요. as며 자동차 환경이 국내와 다르니까요. 그리고 렌지로버의 보그나 스포츠급정도면 말씀 하신대로 제네를 생각도 안하겠지만 비슷한 가격의 이보크는 그게 아닙니다. 비교가 되니깐 위 글처럼 이런 내용이 올라오는 겁니다.
비교불가
랜드로버가 결함과 잔고장 대명사인데도 계속 팔리는 이유는 대체제가 없기 때문입니다. 비쌉니다. 고장 잘 납니다. 그치만 고급 SUV 중에 이만한 고급 재질로 다 발라놓고 세단 승차감 나는 차가 없습니다.
정말 대체할 수 있는 게 없습니다. 마치 미니가 잘 팔리는 것은 아니지만 꾸준히 팔리고 매니아들이 있는 것과 흡사합니다. 대체할 만한 게 없습니다.
고급스러운 SUV는 벤츠, 스포티한 SUV는 BMW, 둘을 아우른다면 아우디,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렉서스입니다.
링컨, 캐딜락, 볼보, 인피니티 등도 가성비 좋은 고급 SUV인데, 랜드로버 감성과 고급감과 4륜 기술력과 거동을 다 갖춘 게 랜드로버 외에 없습니다.
60여대 자동차를 타봤는데, 가장 인상 깊은 게 벤츠 S클래스와 더불어서 랜드로버 이보크였습니다. 운동 성능도 세단 급으로 괴물입니다.
칭찬만 너무 하는데, 타보면 압니다. 재규어는 별 것 아니라 생각합니다만, 랜드로버는 물건입니다. 포르쉐 카이엔보다 SUV는 랜드로버를 더 우위에 놓겠습니다. 대신 잔고장과 결함 확률 싸움은 각오해야 합니다.
지인 차입니다.
국내 시장이라서 국산 제네시스 GV80이 더 많이 팔리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그치만 차 사는 사람들이 수많은 차를 타보고 결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에 봐서 안정적인 선택으로 가려고 하지, 직접 타보고 결정하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이보크는 작고, GV80은 크니, 보다 활용성 있는 GV80을 고르는 사람도 더 많습니다. 하지만 타보면 민첩하고 부드러운 이보크에 놀랄 겁니다.
랜드로버와 제네시스는 기술력에서부터 차이가 큽니다.
대중을 위한 일반 브랜드가 소수를 위한 명품 브랜드보다 판매량이 높다고해서 명품이 가치가 없는게 아닙니다.
더해서, 이보크와 짚팔공은 가격만 비슷할뿐 경쟁상대가 아닙니다. 짚팔공의 크기를 원하는 사람이 이보크를 후보군으로 생각하지도 않고, 렌쥐로버 급의 럭셔리 브랜드를 원하는 사람이 제네시를 고민할일이 없을겁니다.
이차 저차 타고 안타고 떠나서 국내에서 두차의 가치에서 이보크는 비교대상이 아닌겁니다. 시장이 다른 해외는 따질 필요가 없지요. as며 자동차 환경이 국내와 다르니까요. 그리고 렌지로버의 보그나 스포츠급정도면 말씀 하신대로 제네를 생각도 안하겠지만 비슷한 가격의 이보크는 그게 아닙니다. 비교가 되니깐 위 글처럼 이런 내용이 올라오는 겁니다.
어느정도 나이가 있고 가족 인원수가 꽤 많아서 대형 SUV가 필요하지만 수입 프리미엄을 사기엔 경제적 부담이 크고, 옆집 순이 아빠의 산타페 보다는 비싼걸 타고 싶다면 gv80
지방이면 랜드는 a/s 뭐같음
한대는 센터에 한대는 내가 타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