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에서 중고 레이를 구입했고 어제 청주에서 서울로 탁송 받았는데요..
차 인수받고 확인하는데 트렁크 내부에 아래 사진과 같이 곰팡이가 잔뜩 있었습니다.
트렁크 주변이나 겉에는 물이 샌 흔적이나 곰팡이가 없는데
트렁크 뚜껑을 열었더니 내부에만 저렇게 곰팡이가 잔뜩 있더라구요;;
확인하자마자 담당자분께 사진 찍어서 문자로 보내고 연락드렸구요.
담당자분은 요며칠 청주지역이 비가 많이 와서 차량 내부세차 후 제대로 건조를 시키지 못해 저렇게 된것 같다
출고전 다시한번 확인했어야 했는데 죄송하다 하면서 케이카 연계업체 통한 무료세차 또는 세차비용 10만원을 제시하셨습니다.
그래서 그냥 스팀세차 한번 받고 타려고 했는데, 생각할수록 좀 찝찝해서요..
면허따고 산 첫차에서 사자마자 곰팡이를 보니 좀 기분이 안좋기도 하고..
그런데 저 곰팡이 외에 나머지 부분은 다 마음에 들어요. 차량 내부 컨디션도 깔끔하구요..
며칠동안 차 알아보고 고민하느라 스트레스도 많이 받아서 그냥 탈까 싶기도 한데..
생각해보면 진짜 담당자 말대로 내부청소를 하고 건조를 안시켜서 저렇게 된건지,
아니면 어디선가 누수가 되어서 곰팡이가 생긴건지 명확하지가 않은것도 좀 찜찜합니다.
케이카 홈서비스로 받은 차량이라 월요일까지 환불신청하고 영업점에 반납하면 탁송비 제외하고 환불은 가능하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 사진은 트렁크 밑에 스페어 타이어 보관하는 곳인데 왼쪽 고무패킹 부위에만 물이 조금 고여있었습니다.
트렁크 손잡이 아래쪽에서 물이 새는것 같더라구요..
스페어 타이어 보관함에 물이 좀 많이 고여있네요.. 아쉽지만 환불해야 할거 같습니다.. ㅠㅠ
탁송비용도 지들이 알아서 해야죠 단순변심이 아닌데
바로알아서 다행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