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7 구매 예정이구요
아반떼 급 준중형이나 소형 차에 2열 이어벤트가 필요하다고 보시나요?
생각해보면 없는 차 타도 딱히 불편했던 기억(큰차 빼고)은 없던 것 같기도 하구요
1) 아반떼 따위에 2열 공조는 사치다.
2) 추가할 수 있으면 추가하는게 낫다.
cn7 구매 예정이구요
아반떼 급 준중형이나 소형 차에 2열 이어벤트가 필요하다고 보시나요?
생각해보면 없는 차 타도 딱히 불편했던 기억(큰차 빼고)은 없던 것 같기도 하구요
1) 아반떼 따위에 2열 공조는 사치다.
2) 추가할 수 있으면 추가하는게 낫다.
사소한거 하나하나 따지는 분들에게는
꽤나 어필할수 있습니다 ㅋㅋ
" 어 ? 아반떼인데 여기서 에어컨이 나오네 ? "
바람나오게하는거 싫으면 닫으면됩니다.
아반떼 ad 스포츠 출고할때도 다넣었습니다. 뒷좌석 열선,폴딩,에어밴트
뒤에 타면 사람들이 놀라긴해요 아반떼에도 뒷좌석열선돠냐구 ㅋㅋ
지금은 tm으로..ㅎㅎ
아반떼는 아반떼 답게 사셈
필요하면 추가하는거죠ㅎ
뒷자리에 사람이 자주 타거나 자녀들이 타면 추가하면 실생활에 좋겠죠?
실내에 온도 조절하는데 조금더 빠를거같다는 생각..
전에 윈스톰탈때 뒷자리에 없으니 은근 불편
오히려 1열과 2열 사이의 거리가 먼 싼타페(SM)가 송풍구 방향 설계 기준이 2열로 많이 갈수있게 되어있다보니 1열에 성인 2명이 타더라도 2열로 찬바람이나 더운바람이 훨씬 잘가는..
그런데 요즘 상당수 차량의 1열 공조설계가 2열로 공기를 보내기 어려운 디자인이라는점도 생각해야 하고 아반떼도 MD보다는 나아졌지만 CN7이 AD보다는 2열로 공기가 덜 보내지더라고요.
일반적으로 1열 센터 송풍구가 높은 위치에 크게 중심에 가깝게 있을수록 2열 송풍구의 필요성이 줄어들고 낮은 위치에 작고 중심에서 멀게 있을수록 2열 송풍구의 필요성이 늘어납니다.
물론 2열에 사람을 안태울 사람은 제외.
큰 차가 아니라서 바람이 뒤에도 잘 전달이 됩니다.
용도에 맞게 사는게 제일 좋음.
바람방향 잘 조절해 두면 바람 잘넘어가고 공기 잘넘어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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