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k5 14년식 가솔린 6년째 타는데 13만 넘었음 딱히 문제는 없는데 기름값도 많이 나가고 괜히 바꾸고싶기도 하고해서
중고차 보고있는데 k7 디젤 이나 lpi 로 사고싶거든요. 보다 보니까 그 크루즈컨트롤 옛날꺼 말고 차간격유지하고 속도 조절해주고 하는거 탐나던데 고속도로에서 개쩔거같음 너무 갖고 싶은거임. 그래서 생전처음 보배 들어와서 가입까지 해서 이러고 있는부분.
제가 보통 출퇴근 25km 정도인데 거의 자동차도로라서 100~130 으로 주행하고 고속도로도 한달에 500 ~ 1000km 정도 타요. 꼬마버스
중고차 사이트 쓰윽 둘러보니 lpi는 3.0 이고 매물도 많긴한데 보통 렌터카나 이런거고 옵도 좀 구리더라구요. 난 어댑티드크루즈컨트롤 그거 하고싶은데 개같은거 물론 돈 더 주면 되는데 돈이 없어요. 제차 끼워서 넘겨주고 1700 아래로 생각중인데 더 싸면 쌀수록좋음.
그러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디젤로 눈이 가더라구요 엔진 소음 진동 이딴건 돈 앞에서 사치입니다 청력은 버리면 그만.
보니까 디젤 프레스티지 이거 말고 리미티드들이 좋은거 같더라구요 계기판도 더 이쁨 굿 청력은 버려도 시력은 못버림.
그래서 본격적으로 제 고민은 디젤 리미티드 중에서 1500만원대 16~17만 키로 정도 운행된 풀옵 중고차 사도 될까 하는거에요.
1900만원짜리 11만 키로 탄것도 옵 비슷해서 봐두곤 있는데 어차피 1년에 2만5천 타는데 2년타면 17만 되는건 매한가지 아닌가요?
2년 더 탔다 생각하고 1500만원짤 17만km 풀옵사서 50만 100만까진 탈순 업슨건가요? 수리비가 그렇게 많이 깨지나여? 1500짤사서 수리비가 더 깨지고 막 그래요 진짜??
안막히는 도로 여건이 대부분인데요..
평균연비는 9키로 정도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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